방직 의류 산업
소액 대출의 여유가 어느 정도 기업의 자금 체인이 끊어질 위험을 완화할 수 있을까?
"오기가 쉽지 않다".
"휴업한지 15일 됐어요."
7월 15일 정오, 절강교리 양말 제복 유한회사 노동자 400여 명이 열일 대기로 임금 지급을 기다리고 있다.
휴업 원인은 그 모사 ‘절강 김우그룹 ’ 장정건이 갑자기 실종됐다. ‘김우의 심각한 재무 위기 ’가 발생했다.
직원이 이렇게 말했다.
1994년에 창설된 금오그룹은 주로 양말업, 의류 생산, 가공, 업무를 호텔 음식과 농업 종합 개발 등, 이오시의 대진진'전 5강 '민영 기업이다.
"7월 16일까지 김오는 모두 8개 은행에 2억 98억 원을 융자했다."
우시 부시장 오삼민설.
또 알 수 있는 사람은 김오민간 대출 원금 8억, 이자 6억.
거액의 민간 대출 및 고금리, 장정건의 가출의 관건이다.
안타깝게도 장정건은 ‘ 이른 버스 ’ 를 따라잡을 기회가 없다. 그의 마지막 볏짚인 장년 지하 하류에서 내려간 절강조 민간자본은 생사선에서 발버둥치는 광대 중소수출업체 수혈을 시작한다.
임금 원가 상승, 위안화 절상, 미국 경제 하락, 중소기업 긴급 자금'월동'은 중앙은행 화폐 긴급 정책에서 크게 전환되지 않은 상황에서 활발한 민간 자본은 현재 ‘ 햇빛 ’ 을 제대로 알 수 있다.
정책을 열어 소액 대출 회사를 설립하고 마을은행으로 건너갔다.
지난 17일 온주 금점투자담보 사장은 또 다른 신분으로 뛰어다니며 "온주담보업이 20여 개 양질담보회사가 입장권을 획득하고, 전체 시장은 16개 소액 대출회사 명액에 불과하고, 금액은 1700만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온주에서 소액 대출회사를 방행시키기 시작했고, 유동 자금을 많이 가진 민간기업의 열정이 높아 화의전기, 정태, 화봉, 샤워 등 수십 개의 온주 대기업들이 모두 신고에 참여해 담보업계 내 집단 출동, 포단 쟁탈을 벌였다.
절강성, 소흥, 영파, 항저우도 소액 대출업체 신고를 속속 펼쳤다.
“지금은 민간 자본이 정상적인 합법적 경로에 올라 여러 해 동안 호소해 왔다. 매우 쉽지 않다.”
온주시 중소기업 촉진회 회장 주더문설.
이때의 이번 매크로 컨트롤이 바로 관건에 이르렀고, 새로운 출로에 이르는 상반기 거시적인 데이터에 따르면 GDP 와 CPI 모두 탈락했지만, 중소기업 위주의 대외 무역 제조업체들이 ‘생사 위기 ’를 겪고 있다.
“상처받은 것은 바로 중국 경제에서 가장 활력이 있는 부분이다.”
중국민 (사영) 경제연구회 회장은 보육균 정책이 소액 대출회사를 방행할 경우 거시적 조정 신호를 밝힌 것 같다 "며"전혀 변함없이 일부 미조로 중국을 구출하고 있다 "고 말했다.
16일 종영한 전국인대재경위원회 회의에서는 답안을 찾을 수 있다: 대외 무역 수출 형세는 낙관적 이고 수출 증가폭과 기업 이윤 하락이 비교적 큰 추세를 중시할 가치가 있다. 수출 조정의 리듬과 힘을 파악하고, 여러 가지 불리한 요소가 수출 기업에 너무 큰 충격을 초래하는 것을 방지하고, 기업이 난관을 극복하는 데 적극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자금 부족이 많은 기업의 난관의 관건이 될 수 있을지 분명하다.
'민병 전정'.
높은 이자, 높은 위험.
기자는 온주 인터뷰에서 화폐에 따른 영향으로 돈이 부족한 기업들이 돈을 찾는 바람에 민간 대출 대여대다수가 ‘ 일당 이익 ’ 의 위쪽에 운행하는 것을 보고 있다.
“당신은 그런 유혹과 위험이 얽힌 고통을 전혀 몰랐습니다.”
한 민간 대출 회사 합동업자 진 씨는 기자에게 급급해 말했다. "그래서 광명의 그런 석방을 보면 모르겠어."
광명이 왔다.
은감회, 중앙은행에 이어 5월'소액 대출회사 시점에 대한 안내 의견'(이하'지도 의견') 발표 이후 7월 13일 절강성 정부가 정식으로 소액 대출 회사, 전성 111명, 10월 전후 대금 업무를 전후할 수 있다.
사실 지난 2005년 초 중앙은행은 산서, 산시, 산시, 쓰촨 등 5개 성구에서 소액 신용대출 시점을 개설했지만, 중앙은행은 금융 감독과 금융 면허를 발급하지 않고, 소액 대출회사는 정규금융 금융 기관에서 계속 떠돌고 있다.
이후 2007년, 하북, 영하, 내몽고 등지에서도 소액 대출업체의 시점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3월 말까지 영하가 24개 소액 대출 회사를 설립했으며, 내몽고는 현재 13개 소액 대출 회사다.
명백히'지도의견'의 출범은 소액 대출업체에 대한 정책이 늘어났다. "온저우 11명 외에도 특허 입장권이 5개나 있어 경쟁이 치열하다"고 말했다.
주더문은 “매일 방문 상담을 받는 기업은 10여 곳이다 ”고 말했다.
온주시 가신 투자담보회사 오사장과 온주만사달 신용담보사 관계자는 기자에게 현재 소액 대출 회사를 적극 신고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방식은 담보협회가 협조해 포옹에 참여하고 있다.
장복림 민성신용담보회사 사장처럼 담보회사 계약을 신청하지 않는 이례적인 입장으로 장씨는 기존 사슴구역에서 한 명액을 쟁취하고 분량도 가벼워지기 때문에 주식을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기자는 온주시 금융경영과 각 현 정부에서 알고보면 소기업뿐만 아니라 대기업도 적극적이고, 수안은 화봉, 서명, 세인 등 10여 명의 유명 기업들이 주발자를 신청하고 있으며, 악청은 정태, 화의와 덕력 등 대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정태그룹 사장의 경영진은 기자에 대해 "회사 고위층이 소액 대출업체를 설립하는 것에 대해 흥미가 있다"고 말했다.
à (# nbs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변덕스러운 성파리가 걸치지 않는 것은 너의 활력이다
- 터뜨릴 거야. | 고교를 빛내며 유행을 전개하다!이랑 손잡고 학원 상 개시 고교 투어 활동
- 허튼소리를 하다 | Denham X MEDICOM TOY 2019 새로운 연명 BE@RBRBRBRICK 인형이 곧 출전한다
- 전시회 | 상해 국제 체인 패션 원재료 전시회 내복 패션쇼
- 복식 문화 | 게시판에는 이름 124학원상 & 항원상상상상상상 전국 백개 고교 헌례
- 매일 첫머리 | 오르도스 시장 감독 관리국: 7 도제 캐시미어 제품 불합격
- 패션 브랜드 | 레전드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이 만든 패션 제국이 파리 패션주를 선보여~
- 유행화 | 에이프릴스타 100Ox 신발의 새로운 뱀 무늬 배색이 곧 다가온다
- 신발 속달 | 덴마크 에서 전 세계 의 브랜드 를 향하여 가장 큰 수직 일체화 구두 기업 을 만들다
- 상가 속보 | 데이터 시대: 은태가 1000만 명의 회원을 떼는 것이 바로 새로운 소매 속도이다
- 방직 퇴세율 의 절반 인상 수익 은 모두 외국 상인 에게 가져갈 수 있다
- 2008 글로벌 브랜드 의류 공급 사슬과 색채 응용 대회 종료
- 2008년 방직 업계 발전 상황 정밀 분석
- 퇴세율 은 절강 방방 기업 목욕 정책 춘풍 을 인상 했다
- 상반기 소흥 의류 수출 증가는 거의 2할에 가깝다
- 영하 캐시미어 산업 생산량 상승 이익 공간 3% 감소
- 제1차 중국 의류 수출 자주브랜드 발전포럼 개최
- 방직 기업이 노동자 모집을 위해 정부가 해결을 돕기 어렵다.
- 2008 상반기 신강방직업의 이윤 수준은 작년보다 반으로 줄었다
- 국제 복장 과 박람회 가 장소 에서 막을 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