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구열 관리 폴리에스테르 섬유 & Nbsp; 기능성 속옷
미국 Outlast 기술 회사(OutlastTechnologies)출시 선언Outlast 에어컨 폴리에스테르 섬유.광범위한 연구와 개발을 거쳐 Outlast 는 첫 열관리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창출해 기술의 응용 범위와 시장이 매우 광범위하다.
Outlast 에어컨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쌍조분섬유로 상변재료 (PCM)와 폴리에스테르 로 구성된다.다른 에어컨 섬유는 PCM 에어컨 접착섬유와 에어컨 아크릴산 섬유를 포함한다.현재 Outlast 회사는 시장에서 처음으로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선보이며 이어질 전망이다.
Outlast 섬유 기술 총재와 최고경영자 그레이다는 Outlast 기술사가 섬유열 관리와 수분기술 분야를 줄이는 리더십이라고 말했다.에어컨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Outlast 기술을 더욱 스며들게 한다기능성 복장영역은 새로운 효익 성장점이 될 것이다.
에어컨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일반 폴리에스테르 섬유 낮은 흡수율, 주름 방지, 인내마모 등의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독특한 열관리 기능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기능성 복장을 생산하고 피부에 달라붙는 의상은 티셔츠, 양말, 운동복, 속옷 등을 포함한다.2011년 1월 에어컨 폴리에스테르 짧은 섬유는 야외 소매상 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미국 유타주 염호성 염호성 염궁 회의센터.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