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단: 중국 내수 천적을 제진시키는 것은 민재 박탈이다
2011년 중국 경제 구조의 심화 년, 중국 경제 개혁 및 체제 개혁 교차로 전신, 투자 및 수출 흥분제 감량, 개혁 급통기, 빈부 격차 로 인한 민원 과 시장 효율 저하로 인한 인플레는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
2010년양조합기간 구삼학학이 제출한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근로근로근로자의 보수비율비율이 1995년 51.4%%로부터 2007년 39.7% 감소하였으며, 주민소득이 GDDP 비중이 1992년 68.6%에서 2007년 52.3%, 근로근로근로자의 보수보수보수비율비율비율비율이 1995년 51.4%로부터 2007년 51.4%로부터 2007년 51.4.4%%%에서 2007년 3배하하하하하하락한 39.7%% 감소하였으며, 1988년 7.3배에서 20097년 23배로 감소하였으며, 중저소득소득소득소득소득소득소득소득소득인구인구인구인구인구인구인구인구인구333333333333333333977777397339773배 일본 랭킹 이후 세계 2위 사치품 소비대국이 됐다.
우리나라의 첫 분배 대성 문제, 근로자 임금이 기업의 원가 10%를 내지 못하고 최근 2년 대폭 상승했지만 기업은 실체경제의 부담이 되지 않았다. 재분배도 불공평하고 전형적인 것은 개인소득세 수입에서 전체 소득세 소득세 소득 중 2 /3은'기정점'에서 비롯된 중저소득 가정에서 비롯됐다.
자세 징수를 늘리면 천억 원의 세금 손실이 생길 수 있다는 얘기다.
세 번 분배가 더 문제가 되고 자선은 독점시장이 되었다.
내수 진동
힘과 사치품 소비가 앞서가는 것은 바로 중국이다
빈부 격차
사진.
중국 주민들이 소비하지 않는 것을 탓하지 말고, 정부가 주민들에게 안심하고 소비하는 환경을 주지 말고, 소비를 다하는 주민에게 저금 이율을 줄이는 등 자극요법을 실행하지 말고 효과적인 소비군체를 양성하는 정책을 세워야 한다. 경제를 차시, 부동산 시장에 납치해 두지 말고, 비슷한 서비스의 소비 품종을 발전시켜야 한다.
소비 데이터는 사람을 속일 수 있다.
2009년 7월 29일 중국 사회과학원은 당년 2분기 거시경제보고서를 발표하고, 사회소비품 소매총액 중 66%가 정부와 기업의 공헌을 했고, 도시와 농촌 주민의 소비는 남은 34%를 해석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은 매년 18% 가량 증가하면서 대다수가 정부와 기업에 기여한다.
중국은 소비가 없는 것이 아니라 정부가 소비하는 것이 기업이 소비하고 있다.
내수를 진동하는 것은 새로운 도시화 과정에서 민부와 민유로, 황당한 정부 소비로 민중 소비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세비 자극 정책으로 민중 초과 소비를 장려하며 기형적인 사치품 소비로 보편적인 소비 부족까지 남겼다.
2009년 세비 자극 정책으로, 부동산 시장과 차시의 소비가 전대미문의 높은 위치에 놓였다.
단기적인 흥분제는 장기 요효가 있을 수 없다. 정책퇴출을 촉진하면 차시는 대폭 하락할 것이고, 부동산 거품은 중국 경제의 고처에 견디지 못할 위험을 증가시켰다.
새로운 소비 성장점과 효과적인 소비 집단을 육성하는 것은 올바른 선택이다.
중국 경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최근 2년 동안 중국 경제 개혁의 중심은 농촌 -농업세비 면제에서 절강 등지에서 시험하고 있는 농지들이 시내로 유전하고 있으며, 중국 경제사업회의는 농업인구의 이동, 도시진에서 탈락가구 등 제도의 세트개혁을 개혁의 중점으로 내세웠다.
우리나라 도시화율은 이미 46% 가량 도시화 국가로 향한 관건에 처해 있다.
국제경험은 도시화율이 30 ~60% 동안 도시화 프로세스를 추진하는 황금 (1333.90,1.60.12%) 시대에 따라 앞으로 5 ~10년, 우리나라가 도시화 진로를 촉진시키는 중요한 시기로 도시 화율이 10퍼센트 정도 높아질 전망이다.
도시화 프로세스에서 아르바이트가 철새에서 정거자로 변할 수 있다면 중국의 소비는 10퍼센트 이상 상승할 수 있으며 미래 소비가 공간을 넓힐 수 있다.
도시 화 과정 에서 농촌 은 자본 범위 에서 농민 을 위층 을 새로 운 도시 적빈층 을 형성 할 수 있 고 중앙 농촌 지도부 사무실 주임 진석문 은 새 도시 화 진행 과정 에서 농민 의 박탈 을 강조 했 다.
보편적인 주민 소비를 언급하지 못하면 중국의 내수는 수입과 투자에 의존할 수밖에 없으며 절름발이 벌어지고 있다.
우리 나라의 민수는 민부가 추진하는 것이 아니라 투자와 수입이 추진되는 것이 아니라면, 수년 지나면 주민 소비가 크게 떨어지고, 정부의 채무는 재정 부담 능력을 초과하고, 세비는 절로 상승할 것이다.
민중이 부유하지 않고 민간 자금은 갈 곳이 없고 독점기업과의 충돌에서 패배했다.
민간 시장 위축, 독점과 자본 시대는 빈부 격차가 더욱 커지고, 기득 이익계층은 자세 개혁, 부동산 개혁, 퇴직 제도 개혁 등 각 방면에서 유세와 복지 제도의 개혁은 기존 분배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도리어 통팽팽한 동의어로 매년 천 위안 보장을 받는 저소득층은 더 큰 대가를 지불할 수 있으며, 매일 채소 바구니를 꺼내 내수 를 끄집어내는 공언이 된다.
개혁이 여전히 민부, 민자 사용 방면에서 돌파할 수 없다면, 중국의 이번 개혁은 양무운동 비극의 재연이 될 것이다.
개혁의 성공 여부를 검증하는 기준은 간단하다. GDP 를 보는 것이 아니라, 주민 소비와 물가를 보고 물가가 떨어지면, 개혁 실패를 설명하고, 반대로 개혁의 성공을 설명한다.
중국 이 내수 를 진진 하는 천적 은 옳다
민재
장려의 박탈은 여태까지 일체 유난무하다.
- 관련 읽기
- 업계 동태 | 산두 지퍼업이 10억 위안의 시장을 열고 있다
- 업종 규범 | 방기업 노사 갈등: 완선 메커니즘은 파제 관건이다
- 업계 동태 | 중국 브랜드, 미래는 꿈이 아니다?
- 뉴스 택배 | 网店实名制网络市场的净化剂
- 전문 시장 | 전문가들은 면화 수요가 왕성한 인도 면농은 대량의 면화를 재배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 상장회사 | Masamaso: 더 고품질 의상 제공
- 유행 전방 | 2010 중국 가죽 패션주'NG'이 만장의 하이라이트를 일으켰다.
- 업계 동태 | 수출 방직 1년간: 어떤 큰길이 로마에 통하나요?
- 업계 동태 | 우리나라 만 톤의 중저단공업 생산 라인에 투자한다
- 뉴스 택배 | 사야 방직 공업 은 전면 으로 업그레이드 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