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거문고 위의 관리

2011/3/2 16:47:00 131

관리 기업 기술

문혁 기간 에 나 는 홍보 팀 에 참가 했 다. 주요 임무 를 편집 했 다. 동시에 이호 를 마구 하 며 무슨 민악 소합주 따위 를 따라 하 기 때문 에 기술 이 너무 부족 하 기 때문 에 홍보 대장 은 하 지 않 았 다. 당신 이 이 이 재료 가 아니다! 남 이 손 에 맞 은 기능 과 좋 은 피아노 소리 도 한 시간 을 내렸 지만 결국 성공 하지 않 았 다.

하지만 나의 이호 꿈은 늘 마음속에 담겨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중조로 취직하여 또 이호에 빠졌다.

몇 십 년 만에 나 는 인생 에 대해 음악 에 대한 일종 의 예술 기능 에 대한 이해 와 젊은 시절 은 크게 다르다. 비록 즐거움 을 깨닫지만, 특히 에 대한 것 은 특히 옳다

관리

계시.


이호 를 배우는 것 은 우선 일식 의 기본 공로 로, 지법, 활법, 음준, 리듬, 기술성 이 강하고 건조하다.

선생님은 매일 6시간 연습하고 5년을 버티고 만 시간의 축적에 이르러야 일생의 연주 기초를 다질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무엇을 하든 간에 1만 시간까지 누적되어야 기후가 될 것 같다.

… 에

기업

관리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표준을 해냈는데, 업무 기술에 있어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이 정도까지 연습을 했는가.

많은 일에 있어서, 우리가 너무 둔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견딜 수 없는 것이고, 투입하는 것이 부족하고, 기본적인 공로가 그리 딱딱하지 않다.


기본 기능이 능숙하면 한 곡을 연주할 수 있을까? 전문가는 악사가 아니라 악사가 아니라 악성도 아니다.

한 곡을 잘 잡아야 하고 이해해야 한다. 이해가 필요해, 도리가 필요한데, 실제로는 한 사람의 전신의 조화와 일종의 사상적 감정의 표현이다.

무공과 마찬가지로 승패가 없고 검의 뜻은 검을 이기는 것이다.

두 현의 이 정도 자원, 기본 기법은 그렇게 십여 가지, 최고 경지는 심미창조이며, 효과는 수준을 초월하고, 분수에 따라 생명언어의 흐름이다.

연주가가 공연할 때, 마음속에는 이미 무슨 음부를 생각하지 않았다.

기법

악곡에 대한 표현의 정과 경경에 빠져 있다.

나는 많은 이호 모두의 연주를 듣고 동일한 곡으로 모든 사람의 스타일이 다 다르다.

관리업체도 마찬가지다. 기술, 도구, 방법 없이 필요한 것은 전체적인 관심과 본질을 잡아서 운용하는 묘함과 한마음 한뜻, 어술로 꼽힌다.

한 기업의 자원은 항상 제한되어 있지만, 큰 지혜가 잘 운영되어 있으며, 지혜에 의지해야만 화사한 악장을 연주할 수 있다.


이후는 중국의 것이고, 수천 년의 역사가 있다.

근대에는 장족의 진보를 얻어 점차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1980년대 일본의 유명한 지휘자 소쩌징어가 처음으로 중국을 방문했다.

중앙음악학원에서 금방에서 이호 소리가 들리며, 중국 맹인 아병의'이천영월'이라는 말을 듣고 있다.

작은 택은 사랑에 빠져 순식간에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나는 이 곡을 지휘할 자격이 없다. 이런 음악은 무릎을 꿇고 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말을 끝내고 정말 무릎을 꿇었다.

중국의 전통 문화, 중국의 예술은 갈수록 세계 대가족으로 진입한다.

물론 중서문화 교류가 융합되는 과정이다.

이후는 바이올린에서 일부 기법을 거울로, 새로운 음악언어도 있고, 협주곡, 광상곡도 있다.

과거의 이호는 현줄로 쓰고 지금은 강현을 많이 사용한다.

나는 현을 사고 판매원이 소개하고 가장 좋은 이호 현은 독일에서 만든 것이다.

관리사상과 방법에서 현재도 전통과 현대의 융합으로 동양과 서양 교류다.

우리는 민족문화적 자신감이 있어야 외래의 좋은 것을 거부하지 않고 이렇게 해야만 발전할 수 있다.


공자는 소라를 듣고 삼월은 육미도 모른다. 본인이 스승을 찾아가 양금을 열심히 배우고, 선생님께서는 네가 잘 치는데, 곡으로 바꿨다.

그는 안 돼, 나는 아직 진정으로 그것의 사상내용을 이해하지 못했어! 학금, 연주가 되려고 할 필요는 없어, 그런 굳고 굳어지고, 그 각고의 숫돌, 그런 개성 전시는 일종의 수완으로 인생을 더욱 풍만해질 것이다.

관리는 과학이고, 예술이고, 이후를 배우고 예술이고, 과학이다.

거문고 현에 그런 이치와 관리 중의 그런 이치는 서로 통한다.

  • 관련 읽기

관리는 좋은 가장이 되어야 한다

기업 관리
|
2011/3/2 16:31:00
145

알기 쉬운 것은 실행하기 어렵다.

기업 관리
|
2011/3/2 14:02:00
144

‘ 총알을 날려보내기 ’ 와 기업 관리

기업 관리
|
2011/3/1 16:06:00
161

기업 관리 — 대기업 ‘ 게 문화 ’ 의 만연을 경계하다

기업 관리
|
2011/2/28 15:51:00
137

노인 에게 인력 자원 관리 를 배우다

기업 관리
|
2011/2/25 16:30:00
147
다음 문장을 읽다

여자 면접 때 의상 디테일

면접은 교문을 갓 나온 여자마다 마주 볼 것이다.십여 년의 학창 고독하는 것은 출세한 날들을 위한 것이다.면접은 여자들의 운명을 결정하는 시험이다. 자연히 여자들에게는 중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