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면 Marc & Nbsp; 제이cobs 디자인 인생

2011/6/11 11:59:00 99

Marc Jaccobs 디자인 인생 Anna Wintour


미국 유명 패션 디자이너 Marc Jaccobs


Marc Jaccobs ‘중독자 ’, ‘천재 ’, ‘뻔뻔한 베끼는 사람 ’, ‘뻔뻔한 노출광 ’이라는 호칭을 받았다.

그는 "당신은 살기 위해 살아도 되고, 한을 위해 살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의 선택이다. 나는 파산을 경험한 적이 있다. 나는 해고당했다. 그러나 나는 살아났다"고 말했다.


현재 48세인 마크제이콥스는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해고된 적이 있고, 마약 중독소에 몇 번이나 드나들면서 간혹 숨겼고, 그는 동성애자, 술버릇도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그를 때리지 않았고 오히려 그는 점점 유명해지게 했다.

그는 최근 Council of Fashion Designers of America 가 수여한 Geoffrey Bene Lifetime Achievement Award.

그러나 맥잭잭 제이콥스는 만족하지 않았다. 그는 “평생 내 성취상이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반생을 살았다 ”고 말했다.




1985년 Marc Jaccobs, 연소 경광


확실히

Marc Jaccobs

패션 업계의 선두, 그의 패션쇼는 항상 열띤 토론을 일으켰고, 그는 루이스 버튼 브랜드를 기존 가죽생산업체에서 지금의 돈을 버는 기계로 바꾸고, 그의 디자인은 청소년들이 다투어 구매하는 제품이다.


그는 9번 C.F.D.A 상을 받아 French Legion of Honor 에게 수여되었다

기사 직함

그러나 이 상들은 그에 대한 의미가 크지 않다.

{page ubreak}



Marc Jaccobs가 뉴욕 사무실 안에 있습니다.


그의 디자인은 엇갈리고, 추종자들은 그의 디자인이 높은 영향력과 인기를 갖고 있다고 생각했고, 반대자들은 디자이너답지 않게 프로듀서나 캐릭터를 선택한 감독이라고 말했다.

에릭 가스킨스는 마크 제이콥스의 디자인이 하나의 특징을 찾을 수 없을 것이라는 평가가 업계 내 사람들의 공감을 받고 있다.

Marc Jaccobs에 대한 응답은 항상 디자인 스타일을 유지하면 그의 디자인이 변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디자인이 달라질 때마다 패션 사기꾼이라고 할 수 있다.


Marc Jaccobs 디자인이 레드카펫에 적게 등장해 스타들은 그의 디자인이 너무 전위적이어서 레드카펫을 입을 수 없다.

Marc Jaccobs는 이에 대해 전혀 생각지 않고, 자신의 디자인이 여성에게 매일 입기 위해선 아니길 바란다.


Marc Jaccobs는 이미 56년 전처럼 자주 언급되지 않았고 Marc Jaccobs 디자인의 브랜드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다.

많은 이들도 이 때문에 다른 브랜드를 프라다, 라빈과 같은 선택을 선호한다.




 

Marc Jaccobs (왼쪽)과 여마머리

Anna Wintour

(중)미국 유명토크쇼


Marc Jaccobs는 "모든 사람이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마 제 디자인에 뭔가 부족한 것 같아요."

하지만 압축은 Marc Jaccobs 선택이 아니라 디자인은 그의 몫이다.

  • 관련 읽기

패션계 에서 ‘ 의자 뺏기 ’ 게임 을 상연 하다

패션 라이브러리
|
2011/6/11 11:45:00
124

GUCCI 와 LV 는 2, 3선 도시를 발전시켜 시장 지지를 얻는다

패션 라이브러리
|
2011/6/10 15:39:00
68

LV 가 '품질 문 & Nbsp; 애프터서비스 고문

패션 라이브러리
|
2011/6/9 15:29:00
61

사치와 초근이 화목하다 & Nbsp; 에르메스가 개혁 희망을 맞이하다

패션 라이브러리
|
2011/6/8 11:54:00
73

Burberry: 오만 & Nbsp; 중국으로 되돌아와 패를 바꾸어

패션 라이브러리
|
2011/6/8 10:41:00
65
다음 문장을 읽다

청도 국제 피혁전 이 궁전 을 마칠 때 ‘ 태극호극 ’ 을 놀았다

6월 28 ~30일 제12회 청도 국제피혁, 신발기, 신발재전개막시간이 가까워지면서, 조직위원회는 전시회관 단계에서 적극적인 조직 준비에 나서는 일 의외를 위해 힘쓰는'태극호희'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