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재정부는 사치품 감세는 일시적인 시간표가 없다고 했다

2011/9/16 8:34:00 38

사치품 인하세 브랜드

“일반적인 관세 조정은 연말에 예정되어 있어, 미리 조정할 가능성이 있는 것은 화장품일 수도 있다.

관세

그러나 조정의 힘도 시도적이다."

9월 15일, 한 분이 다가갔어요.

재정부

기자들에게 사치품 감세는 현재 명확한 시간표가 없다고 말했다.


“재정부는 관세 인하 후 브랜드상과 대리상이 가격을 낮추지 않는다면 관세는 기업을 위해 인하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를 위해 하강하는 것 ”이라고 우려했다.

이 인사.


세계 사치품 협회 중국구 수석 대표는 "각 부위가 어떤 사치품에 대한 세금 인하에 공감대를 형성해도 세금 인하 정책이 곧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기자에게 말했다.


기자는 가장 가능한 세금 인하 방안을 파악하고 있으며, 연내 화장품 같은 제품은 먼저 탐색적인 하세 정책을 내놓고, 일단의 정책관찰기를 거쳐 제품의 시장 가격 하락 여부를 직접 결정할 것이다

복식

가방의 하세 정책.


사치품 분층


국가세무총국세과소 국외 세수연구실 주임에 따르면 우리 나라의 관세에는 사치품의 전문품은 없었지만 어떤 고급 소비품에 관세를 징수하는 것은 특이한 고려가 있다.


세계 사치품 협회는 관련 부서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생활과 밀접한 관련한 대중 사치품, 예를 들어 화장품, 향수, 더 이상 부자들의 특허가 아니라 수입세와 소비세를 적당히 낮춰 소비 외 이외를 줄여야 한다.


세계 사치품 협회는 사치품을 세 등급과 계층으로 세분화하고 사극기, 요트, 호화차 소비를 사치품 소비의 최고층, A 류 사치품, 명품 시계, 보석, 액세서리 등을 중심으로, 비류 사치품, 고급 시장, 가방, 화장품, 향수를 기본으로, C 류 사치품으로 규정한다.


"사치품 자체는 동태적인 개념이다. 예전의 자전거는 사치품이다. 현재는 경제형 승용차가 이미 대보수단이다. 사치품의 세금 인하가 가장 중요한 것은 상품을 좋은 분류로 만들어야 한다. 과거는 사치품인 상품이다. 지금은 사치품이 아니다. 현재는 적당히 관세를 낮춰야 한다. 과거에는 사치품이지만, 지금은 사치품인 만큼 관세를 낮출 필요가 없다."

상무부 연구원 소비경제연구부 주임 조핑은 말했다.


공휘문은 예전에는 사치품이 아니었고 이 부분은 관세 인하가 당연한 것이며 국내 소비세 정책의 조정도 이 문제를 고려했다.


세금을 낮출 수 있습니까?


비즈니스부는 일찍이 손목시계, 가방, 의상, 술, 전자 제품 5종류 제품의 20가지 브랜드의 고급 소비품, 해내외의 차이는 홍콩보다 45%가량 높았으며, 미국보다 51%나 높았으며, 프랑스보다 72% 높았다.


국내 사치품의 세금 인하에 관해 고관세는 국내 상품가격과 국외의 차액을 초래해 소비 외류의 주요 원인이 됐다.

그러나 국내 가격과 국제가격 차이를 보완하는 것이 관세는 아니다.


국내 수입 상품 소비세 30% + 부가가치세 17% + 관세 10% + 57%% + 미국 동류 제품부에서 수입세와 부가가치세를 징수하고, 소비세 8.25% 밖에 안 된다.

부가가치세와 관세 외에 소비세는 국내 상품 가격이 기등한 원인이다.


공휘문은 사치품에 관세나 국내 소비세 징수 정책이 일치하고 관세가 낮아졌을 뿐만 아니라 국내의 소비세도 낮춰야 한다고 판단했다.

{page ubreak}


사치품의 세금 인하 논란 중 한 가지 문제는 세금 인하 여부다.


지난 4월 재정부 관세사는 사치품 종합세율을 조사해 조사한 뒤 재정부 재정과학연구소 부소장 유상희의 서명 글과 사치품 수입 소비세 낮추는 것은 불가피하다.

글은 사치품 관세를 낮추는 것은 사치품의 가격에 영향을 끼칠 수 없고 내수를 확대해 중국 경제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국내 소비시장에 있어서 브랜드상과 채널상들이 더 강한 정가권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성감세 가격이 감소할 수 있을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조핑은 진정한 사치품이 세금을 낮춰도 소비 특징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치품을 사려는 것은 존귀한 느낌과 계층의 기호라고 주장했다.


세계 사치품 협회의 추적에 따라 화장품 납세 정책을 내놓은 이후 소비 시장가격은 몇 달부터 반년까지 반응한다.

“기초 정책이 일단 놓으면 효과가 좋으면 다음 가격은 가방일 수도 있고, 손목시계, 보석 액세서리 등 귀금속 같은 물건들을 떨어뜨릴 수 없다.”

구양곤이 기자에게 알리다.

  • 관련 읽기

재정부는 사치품 세금에 대한 태도가 변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부령 공고
|
2011/9/14 11:36:00
39

국무원: 해양 환경 보호 법률 법규를 다그쳐 보완하다

부령 공고
|
2011/9/9 9:00:00
51

공신부 는 휴대폰 실명제 & Nbsp; 인터넷 관리 등 법규 를 출범 할 것이다

부령 공고
|
2011/9/7 11:51:00
45

국무원 법제 가 인터넷 지도 입법 을 전개 하다

부령 공고
|
2011/9/5 10:34:00
42

일부 법률 법규 오늘부터 시행 & Nbsp; 수천만 명이 개인 세금을 면제했다

부령 공고
|
2011/9/1 10:29: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개발위원회: 완제품 기름 가격을 완비하여 메커니즘을 형성할 것이다

장효강 국가발개위원회 부주임 장효강은 어제 2011년 여름 다워스 포럼에 참석한 중국 125기획 포럼에 참석했을 때 실천증명서를 실천해 중국의 국정에서 경제 발전 계획을 세우는 것은 국가 경제 발전을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식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