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브랜드 매점 과 고객 의 구매 이유 는 상대적으로 실제 수요 에서 출발해야 한다

2011/9/26 15:14:00 29

의류 브랜드 시장

우리 모두는 거의 자기가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복장

신발 등 의상의 경험.

몇 번이나 이런 경험이 있다면, 현재의 단말기 의상을 판매하는 방식에 감회가 된다.


가게에 들어서면 대다수의 경우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다른 접대 방식을 받는다: 첫 번째는 막을 수 없는 열정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의 요구 여부를 막론하고, 구매 안내는 끊임없이 신상품을 추천하고, 자신의 의사를 강요하여 당신을 귀찮게 할 때까지, 당신이 탈출할 때까지, 두 번째는 첫 번째와 반대로, 무관심에 대한 요구에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이 가게에 들어간 후 구매를 안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을 귀찮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하다면 한 마디만 묻는다면, 그녀는 묻지 않고, 당신도 적극적으로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쇼핑 과정에서 당신은 자신의 쇼핑 주동권을 완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의 두 가지 판매 방식은 모두 전통적인 판매 방식이다.

전통적인 판매 방식에서 고객의 진실한 수요는 종종 판매자에게 소홀해 판매원이 더 관심을 갖는 것은 매출이다.

판매 실적이 달성되지 않았거나 표현이 좋지 않았을 때 고객이 너무 까다롭고 상품이 너무 비싸고 객류가 너무 적다는 불평을 자주 한다.

고객은 왜 안 사는지 연구를 하지 않는다.

사실 의상 판매 과정에서 고객들이 나타내는 거래찬스는 흔히 은은하게 나타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주도하지 않으면 거래가 잘 파악되지 못할 것이다.

고객은 결국 누구의 상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했는데, 얼마를 살 수 있을지는 모두 결정적인 과정이다.


판매원들의 근본적인 직책은 고객에게 본 브랜드 상품을 미리 구매하는 이유에 달려 있다.

사람은 항상 자신이 하는 일을 위해 이유를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왜 많은 여성들이 미백류 화장품을 선호하는 이유는 사용 후 자신의 피부가 하얗게 변하기 때문이다. 왜 많은 사람들이 홍소를 마신 후 자신에게 정력을 넘길 수 있기 때문. 왜 왕노길이 그렇게 불타는 이유는 모두 자신이 불타는 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고객에게 미리 이유를 찾을 수 있다면 고객이 우리 상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커질 것이다.


매점 ≠ 구매 이유


많은 점포에서는 고객이 책을 외우듯이 자신의 상품을 추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가끔 많은 판매원들이 고객을 외우지 않고 간다고 불평한다.

좋다. 브랜드는 자신의 상품의 특징에 따라 일부 상품의 해설술에 따라 판매원을 명심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다.

하지만 당신이 총결한 이 상품의 해설술이 고객에게 필요한 것인지 스스로 반성해야 한다.

의상을 판매할 때 우리는 자주 고객에게 흥미를 느끼는 것은 분명히 옷의 색깔인데, 판매원은 고객에게 판형과 원단의 장점을 외우고 있다.

구매 이유란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구매 ’다.

구매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제때에 생기는 아이디어다.

예를 들어 어떤 상품을 사야 합니까? 어떤 가격입니까? 어떤 품질입니까? 어떤 색? 어떤 원단? 어떤 옷입니까? 언제 입어요? 어떤 브랜드 인지도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상가의 ‘매점 ’과 고객의 ‘구매 이유 ’를 상대적으로 접촉해야 하며, 고객의 실제 수요에서 상품을 개발하는 지점을 출발해야 한다.

고객 수요를 지키지 않고 문을 닫는 것이 아니라 개발점 개발에 매진한다.


고객은 브랜드 입족시장의 첫 자원이고,

브랜드

진정한

시장

영원히 고객의 마음속에, 진정한 마케팅은 고객의 지혜에 대한 정복입니다! 고객에게 구매 이유를 주십시오!

  • 관련 읽기

제6회 중국 중부 투자 무역 박람회 가 성대하게 개막 하다

매일 첫머리
|
2011/9/26 14:11:00
37

오강 신발 업종은 지난주 금요일 난관 성공 & Nbsp; 창시자의 몸값은 80억

매일 첫머리
|
2011/9/26 12:26:00
42

2011 제6회 중국 중부 투자 무역박람회 문예 만회 훌륭히 상연

매일 첫머리
|
2011/9/26 11:51:00
40

국표 12월부터 브라운 섬유 매트리스 집행'가방 '못 해.

매일 첫머리
|
2011/9/26 11:32:00
33

파키스탄과 인도네시아 우대 무역 협정

매일 첫머리
|
2011/9/26 11:05: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금예방직은 연간 32% & Nbsp; 급등한 상승은 1할을 넘었다

금예방직 (00565)의 연간 순이익이 전년보다 3할을 넘겼지만, 불파식, 주가가 오늘 아침부터 크게 볶아보니 11.11%에서 0.2 홍콩위안, 일시 거래가 5000주였다.금예방직에 따르면 6월 재년 영업액 9.03억원으로 연간 12.6% 증가하고, 이익 1억26억원으로 22.6% 증가했다.순이익 32.2% 에서 733.8만원, 주식당 이익 0.71선으로 불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