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는 ONWORD 가 10개씩 늘어난다.
내년 봄, ONWORD 회사가 내놓은 새로운브랜드"Beige" 정식 입주백화점내년 원워드숍은 10개 더 늘어날 전망이다.국내외 정제 가공 공장과 협력해 이 회사는 자주적으로 개발한 원단을 사용하여 만든 고품질 의상을 선보이며 제품은 주로 품질감을 추구하는 도시 성숙여성을 향한 것으로 알려졌다.ONWORD 의 이념은 일익구정을 추구하는 고품질과 전통을 뛰어넘는 높이다.ONWORD 에 따르면 내년 이 브랜드 제품도 유럽 시장에서 판매될 것이라고 한다.
내년 ONWORD 제품의 원단의 60%는 이탈리아 위주의 유럽시장구매, 40%는 일본 내에서 왔다.90%의 제품은 일본 현지 공장에서 가공 생산, 제품 종류는 보편적인 수요의 재킷을 위주로 신축성이 강하고 어깨가 없는 스키니 재킷 제품은 18%를 차지한다.또 회사에서도 실용적인 제품을 더 많이 개발하고, 가죽 전체로 만든 무넥 재킷 등 신상품을 개발했다.ONWORD 제품의 가격은 중하에서 높은 수준으로 주타재킷의 가격은 4만6000엔, 바지와 치마는 약 2만 엔 ~2만 3000엔이다.
ONWORD 는 내년 봄 성구 백화점에 입주, 가을 이후 상업 시설 이외의 상업시설, 점포 매장 면적은 모두 83제곱미터 이상이다.12월 2일 원워드는 이파르담 신주총점에서 선행 특매 행사를 열고 매출이 예상을 넘어 미래시장에 대한 전망에 자신감이 넘쳤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