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비협력 ’ 화 기업이 아프리카 정봉을 전개할 때
어제 온주화 기업인 아스베 구두업 유한공사에서 이 기업은 이미 나이지리아의 슬레키 자유무역구와 계약을 체결하여 이 구역에서 5억위안을 투자하고 있는 아프리카 신발도 건설이 더 향상될 것으로 알려졌다.
아프리카 최대 제화 기지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2기 건설, 1기 100묘, 나이지리아 지사 대서양 회사가 자용, 2기 300묘를 임대 또는 양도 형식으로 현지화 기업을 도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젝트 건설 주기 3 ~5년.
건설된 후 일산화는 20만 켤레에 가까운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제화 기지가 될 것이다.
하삼구두업 회장 왕건평 소개, 2004년 하삼나무 나이지리아에 투자하여 공장을 건설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조치다.
당시 나이지리아의 입금 금지로 하삼이 움직이지 않으면 삼나무 판매 총액이 30% 를 넘는 나이지리아 시장이 완전히 상실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투자는 아프리카 신발을 건설하는 것은 하삼의 전략적 포석이다.
왕건평은 미국 부차대출 위기의 부정적 영향이 갈수록 뚜렷해지고 원자재 비용 상승, 인민폐 환율 변화 등 요인으로 중국 전통산업이 또 하나의 대조정에 직면할 것으로 보고 있다.
2007년 온주제 구두업 순이익률은 정상적으로 1.5%-2%로, 같은 기간 하삼대서양 회사의 순이익률은 15%였다.
뿐만 아니라, 하삼대서양 회사의 제품은 아프리카 영관세의 통환을 막지 않고 유럽연합과 미국 시장에 진출해 혜택정책을 누릴 수 있다.
아프리카제 구두업 수준을 높여 2004년 하삼이 나이지리아에 들어섰을 때 현지 최대의 제화기업은 50여 명에 불과하고 독일인들이 처리한 것이다.
중국 제품의 충격을 받아 독일인들은 일찍이 기업을 현지인에게 양도했다.
하삼대서양 회사가 투자할 때, 이 기업은 이미 도산할 지경에 이르렀다.
하삼은 승승장구하지 않고 오히려 기술 개조를 도왔다.
곧 이 기업이 기사회생하고 지금은 규모가 커졌다.
왕건평은 3년 전 나이지리아 제화 수준과 온주는 최소 20년 차이로 10년차 축소됐다.
해외투자는 물론 출국한 기업이 상업적 지혜를 갖춰야 할 뿐만 아니라 정치적 지혜도 갖춰야 한다.
하삼은 나이지리아에서 자신의 발전을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업계 발전의 사명을 짊어지려 한다.
2004년 하삼은 처음 현지 투자를 시작했을 때 99% 의 원자재는 모두 온주에서 수입한 것으로 현재 이 비율은 78% 로 떨어졌다.
당시 현지 한 집은 3명밖에 없는 종이박스 공장에서 하나무의 양육 아래 30여 명으로, 현지에서 가장 큰 종이상자공장으로 발전했다.
현재 현지 제화 산업 사슬은 이미 초기 모양을 갖추고 있으니 물론 수익을 받는 것도 전체 업계다.
아프리카 신발이 모두 건설된 후 현지 생산에너지를 30 ~50배 높이고, 3 ~5년은 현지의 구매율을 50%가량 높일 수 있으며, 산업 사슬을 더욱 완벽하게 할 수 있다.
"업계 전체가 발전하면서 업계의 지도자로서 자연수증은 높아 투자의 위험에 저항할 수 있다"고 말했다.
왕건평 해석.
아프리카에 투자할 때 2006년 중비협력포럼에서 국가 주석이 아프리카 투자를 5000억 원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했다.
왕건평은 나이지리아 프로젝트에 투자할 뿐만 아니라 수출입 은행 대출 이자 지방 보조금 25%, 성 보조금 25%, 국가 보조금 50% 에 해당하는 무이자 대출, 국가는 특정 자금이 주식을 요구하지 않고, 이 자금은 지주를 요구하지 않고 5년 만에 부실한 퇴출을 요구한다.
온주대 마진룡 교수는 온주에서 산업구조를 조정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많은 소기업들에게는 하이테크나 원기초에서 비현실적으로 높일 수 없다고 생각한다.
전통산업은 여전히 온주의 우세하다. 이런 우세는 큰 환경 아래에서 끊임없이 약해질 때 빠져나간다. 특히 아프리카까지 오는 지역도 하나의 출구이다.
시외 경제 무역국 국장은 현재 온저우뿐만 아니라 중국 전체의 대외 무역이 심각한 형세에 직면하고, 제품으로 나가면 이미 발전형세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 당국의 다음 작업은 어떻게 온주 자본의 수출을 유도할 것인지, 특히 전통산업의 자본과 기술의 수출, 목표는 베트남, 아프리카 등 국가와 지역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H &M 이 외부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새로운 변신과 도전이다
- 즉시 뉴스 | 업적이 하락하고, 지권은 고질적으로 귀인조 등급을 저당 ‘ 부정적 ’ 으로 조정되었다
- 즉시 뉴스 | 미국 트럼프가 다시 관세 를 받고 유럽 최고 사치 브랜드 를 조준하다
- 즉시 뉴스 | 한도의가 알리바바 국제역 세계화 전략 재개척 새로운 거점
- 즉시 뉴스 | 유니폼 은 첫 번째 브랜드 책 강화 복 적응 인생 개념 을 내놓았다
- 업종 종합 서술 | 노태 방직 (000726):A 주가 회사 채권방안 전환 가능 의안 통과
- 매일 첫머리 | 시장 개척 자신감, 중국 품질 이미지: 제22회 중국 방직품 의류 무역전 (파리) 개막
- 매일 첫머리 | 2019 제2회 세계부상대회 주제의 과학 기술 구동
- 즉시 뉴스 | 조방위 이사의 사직연봉은 120만 위안이다
- 즉시 뉴스 | 5개 상장화 기업 중기 실적: 1개 합병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