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여장 탐색 변형
업종 협회 책임자 소개, 2010년, 선전
복장
업계는 ‘패션 선전 ’이라는 전체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공고할 것이다.
‘패션 실리콘 밸리 ’를 가속화하는 — 선전 패션 창의디자인 산업원 건설, 그리고 국내 국제 각종 브랜드 의상 전시 이벤트 외에 가장 농후한 혁신은 ‘패션환 ’, 전국 대중 도시와 지역과 합작, 브랜드 의상 의상 위주의 패션 산업을 서로 발전시켜 의상 산업을 구축하는 ‘패션 브랜드 연합 ’이다.
만들고 있어요.
지역 브랜드
'커다란 효과를 일으킨 뒤 심천 여장은 다시 합동, 전체 체인 경영 신형 상업 패턴의 시도도 여전히'연합작전'의 전통을 답습해 심천 여장을 상업영역에서 연합함대를 만들어 심천복과 관련 산업을 국내밖으로 추진할 수 있다.
금융위기에서 심천의 여장업에 특히 대외무역기업의 소극적인 영향이 나타나자 심천시 의류업계 사무총장 심영방 비서는 수출업체의 전환형 문제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어쩔 수 없는 사고를 겪어야 하는 문제지만, 조급해 성사할 수 없다.
“수출업체가 내판매를 시작하면 익숙하지 않고 한 과정이 필요하다.”
심영방
말하다
시장에 익숙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문제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상업 패턴의 제기에 의존하다.
“상업경로에 들어서는 성숙한 브랜드의 의미는 크지 않지만, 신생 브랜드와 브랜드를 바꾸는 것은 의미가 비범하다.”
심영방은 새 브랜드를 막 걷는 아기에게 비유했다.
그녀는 새 브랜드가 시장에 진출할 자신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따라서 ‘지팡이 ’를 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패턴이 있다면, 그들이 루트에 초반에 순조롭게 ‘시장 도입 ’을 하는 첫걸음을 내딛는 것은 정말 좋다.
심영방도 시장 진출이 쉽지 않다고 털어놨다. 특히 중국의 백화점, 고급스러운 업계 일반 브랜드는 입국하기 어렵고 기업의 실력, 각자의 인재, 능력 요구가 매우 높다.
그래서 상업통로의 건설 패턴을 개혁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우리는 상업개혁을 기다리지 못하고, 완전히 자신의 현황을 겨냥해 볼 수 있다.”
그는 상업적인 분위기가 좋은 도시를 상대로 상업사이트 전체를 골라 갈 수 있다는 예를 들었다.
예컨대 항저우의 ‘중방방 센터 ’에 수천 평방미터의 1층을 가지고 심천의 《막을 내리지 않는 전시회 》라는 개념을 만든다.
이런 방식으로 수출 기업들이 상업탐사에 진입하여 시장에 초보적인 인식을 갖고 모색하기 시작했다.
이 구상의 실현은 적어도 몇 십 개의 경험이 없고 인력이 부족한 수출형 기업이 상대적으로 과도를 할 수 있다.
기업의 단말기 건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 연쇄경영 ’ 의 모드로 복제할 수 있다.
시작된'2009년 선전 의상업이 생산액 1000여억 위안'을 이루고 있는'이 성적은 선전 여장업의 창의적인 사유와 분별할 수 없다.
선전 제조에서 선전 설계까지 선전 여장은 이미 끊임없이 새로운 발전의 길을 걸었다.
심천시 여장산업 브랜드의 건설에 대해'선전시 여장산업 지역 브랜드 2008년부터 2012년 총체적 기획', 2010년 이 5년간 계획한'중년', 특히'후위기시대', 심천시 여장산업이 지역 브랜드 업그레이드의 관건을 운용한 여장 지역 브랜드 자산을 활용해 새로운 모델에 대한 연구를 통해 산업조정 기회를 놓치지 않는 유효를 실천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