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미문의 원자재 부족으로 전체 패딩 업계가 상류에서 하류까지 좌절마다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
올겨울 패딩 가격 2할까지 올랐나요?
기자가 알기 때문에 조류독감 등 요인으로 최근 국내 시장 다운 원자재 가격이 대폭 상승하면서 연초부터 현재 50% 가까이 오르면서 최근 한 달 가까이 가격 파동이 더 심해지고 있다.
바로 < p >
바로 벨벳 업체는 원모품도 쉽게 팔기 싫은 모직제품으로 패딩 가격의 지속적인 고위위권을 조성하고 있다.
"이런 상황이 지속된다면 올 겨울 패딩 제품 가격 인상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한 업계 인사가 말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cailiao.sjfzm.com /Matertial /show /default.aault.a aspx' (# 백오리털 `의 하루 일가가가가량 `
‘p ’은 절강은 패딩 산업의 대성이며, 동시에 비교적 일찍 H7N9 조류독감의 역정에 영향을 받은 지역이며, 일부 우모 공장들이 고통을 겪고 있다.
아리왕왕왕왕온상에서 1위 공급업체인 절강 항주 소산 중주 우모 제품 유한회사 심씨는 전화에서 기자에게 "오리털 가격은 현재 53만 /톤이 포함되어 있어 내일이면 55만일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 가격은 너무 불안정하고 하루 한 값인데 꼭 물건이 있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은 현재 국내의 대부분 패딩 공급업체의 원자재를 양식 산호에서 구입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H7N9 의 발생으로, 시장은 닭오리 등 조류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다.
도살량의 감소로 패딩 생산량이 급감하다.
이에 따라 이들 공급사들은 공급원이 부족한 상황에 직면해야 한다.
바로 < p >
은 금년 초부터 지금까지, 패딩 가격이 50퍼센트 넘게 올랐다.
60년 가족산업 경영 역사가 있는 합비홍창제 털사 사장은 기자에게 고급털 공급업체로, 현재 패딩 가격은 1킬로그램 650 -670원, 연초에는 1킬로그램 480 -440위안이다.
“깃털을 공급하는 도살장이 값이 오르고 깃털이 한 조각에 10원을 더하고, 완제품은 1톤에 몇 만원을 올려야 한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은 공급업체 볶음품 · 사재기 < < < strong > 의 < < 의 < 의 < 을 배제하지 않 > 을 < 을 < 의
바로 공급이 부족하여 원자재 가격이 반드시 오를 것이다.
패딩 업계의 공급 불균형은 최근 ‘돌발 사건 ’이 아니다.
홍창우융의 오총은 "조류독감은 도화로 원자재 가격이 오르는 데 중요한 원인이 있어 시장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오 총은 기존 패딩의 대규모 수요가 주로 패딩으로 쓰였다. "패딩 같은 벨벳 양은 거의 150그램에서 200그램 사이다"고 소개했다.
그러나 사람들의 경제수준이 높아지면서 현재의 시장 수요에서 깃털이 받는 시장 수요가 해마다 확대되면서, "패딩 이불의 충모량은 최소 1500그램에서 2000그램 사이다.
패딩 시장이 크게 증가하여 패딩 수요량이 크게 증가하는 것은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되고 경제적 조건이 높아지는 것이다.
그러나 패딩 공급 사슬에는 원자재 수요량이 크게 늘어난 반면 올해 출퇴근 상황에 부딪히면 공급 불균형의 집중 폭발이 발생하고, 체현 형식은 가격 인상이다.
바로 < p >
'지금 국면 패딩 원료는 돈도 살 수 없다'고 말한다.
모 패딩 브랜드 왕 총은 가격 인상 요인 중 공급업체가 매점과 투매를 하는 행위를 배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조류독감의 발생은 어느 정도 투매인의'제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올겨울 패딩 가격이 보등할 것이다 `
바로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패딩 업계 체인쇄 효과를 개척하고 있다.
왕 총은 어제 기자에게 작년 다운 가격은 32만 ∼33만 원, 올해 조류독감부터, 패딩 가격은 34만, 36만, 38만, 지금까지 54만까지 올랐다.
원자재 상승은 반드시 패딩의 원가 상승을 초래할 것이다.
이 회사는 최근 참가한 2013년 주문회에서 패딩 오퍼가 일반적으로 20% 올랐다.
1,000원짜리 제시가격은 올해 1200원이고 원래 2000원짜리 상품으로 올해 가격은 2400원과 2500원입니다.
올 겨울 패딩 가격은 보편적으로 인상될 가능성이 높다.
왕 총론.
바로 < p >
'깃털 가격 인상 4개월이 계속 될 수 있음 '-'strong' '' -'
의 원자재 위기는 패딩 업체에게 도전이 더욱 심각하다.
"겨울철 많은 기업이 손해를 볼 것으로 예상돼 잘못되면 도산될 것이다."
왕 사장은 기자에게 깃털의 진품 가격 인상폭이 지금까지 이렇게 높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90모는 30여만 톤에서 현재 50여만 톤이다.
최근 이 달 동안 가격이 더 심하게 뒤집혔다.
이 원료 상승에 대비한 원가 증가에 대비해 브랜드 가격이 오르거나, 자기가 이윤을 희생하든.
그러나 실제로 1,000여 위안의 패딩, 이윤은 원래 수십 위안, 100위안도 안 되고, 이윤이 2,30위안 정도면 기업은 전혀 이룰 수 없다.
바로 < p >
‘p ’ 왕 총은 현재 많은 패딩 브랜드들이 “6월 패딩 원료의 가격이 뚜렷한 상승을 멈추고 일정한 안정을 유지하기를 바란다 ”고 관망했다.
그러나 오총은 미래 패딩 가격의 예상에 대해 비관적 으로 볼 때 이 상승이 4개월 정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 p > 업계 인사는 깃털 원자재 가격 인상을 위해 우융복 브랜드의 경우 대체로 세 가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대브랜드의 경우 일반적인 대응 전략은 감산책이다. 중소브랜드에 대해서는 그 디자인이 늘어날 수 있지만 매출이 적고 충격이 가장 큰 것은 대외무역업체이기 때문에 그들이 주문을 받으면 계약이 완료되고, 기업은 원가 상승에 따른 이익 손실을 부담하고, 심지어 결손도 없이 장기적으로 세운 신용과 고객 관계를 잃게 되므로 충격이 가장 크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기자들 조사 `
'배드민턴 가격 배드민턴 따라 배드민턴이 나오기 '-(strong)'
기자가 인터뷰에서 조류독감에 영향을 받아 배드민턴 가격도 흔들렸다.
"엊그제 체육용품 상점에 가서 배드민턴을 샀는데 원가 60원 /통의 거위털 배드민턴이 65원으로 올랐다. 원래는 40원 -45원 /통의 오리털 배드민턴도 원가 기반에서 5원 올랐다."
배드민턴을 잘 치는 하씨는 기자에게 당시 가게 사장이 내놓은 설명은 조류독감이 발생한 뒤 생금 수가 줄어들어 상류모의 공급은 긴장했다. "원모 가격이 오르고 털이 오르고 배드민턴도 덩달아 올랐다"고 설명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