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카지아의 빠른 대중화 LV 후진

2013/5/28 13:38:00 40

카지아LV카지아 보석사치품

3분기, 역봉 아태구 (일본 포함)의 업적과 만보용 브랜드가 모두'쌍영 성장'을 나타냈다. Johann Rupert 숨이 막혔다.2012년 영업비용과 재무 비용을 압축해 그룹 세금 이후 순이익이 30% 크게 오르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이번 휴가는 너무 일찍 올 것이다.


올해의 1분기는 각각 크다사치품카드는 모두 시련이다.세계 최대의 금시장인 중국이 겪은 루엘루는 그들의 상상을 초월할 수도 있다.연초부터 열렬한 반부 활동은 이미 야심을 두려워했다.이미 발표된 일사분기 보고서에서 보면 회색 얼굴의 자릿수 증가는 이미 일반적으로 이전의 풍광과 현저한 차이가 있다.


단 한 해 만에 핵심 보석 브랜드 캐리어 매장 수는 10칸 줄었고, 신예 브랜드'상해탄'도 7칸 줄었다.



  카지아러브 시리즈


하지만 카지아에게 더 큰 위기를 감추고 있다: 다음 LV 로 전락하고 있다.중국 시장의 거대한 잠재력은 매우 미혹적이어서 잠수할 만한 찬란함을 자랑한다.


 빠른 대중화, LV 후진.


"카지아의 발전 상태는 LV 와 굉장히 비슷하고 비교가 되고 있습니다.LV가게 수가 더 커서 국내 가게에서는 세 자릿수 정도 될 것 같다.재산 품질 연구원 원장은 주정이라는 말이 놀라웠다.


부의 품질에 따르면 ‘2012년 중국 사치품 보고서 ’에서 ‘국제 사치 브랜드 중국 개점 왕 TOP10 ’에 따르면 카지아는 중국 매장 지수가 224개에 달하고, 두 번째로 2위 BOSS 142곳을 앞서고 있으며, LV 는 50개로 10위권에 오르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점포 수가 세 자릿수에 이르는 것은 위험신호이며 브랜드 가치는 아래로 내려갔다.가게가 많을수록 브랜드가 강하다는 것은 물론 오히려 브랜드 가치의 하락이다. 특히 대중 소비자들의 마음에 있는 브랜드 가치.주정이 기자에게 알리다.


사치품의 발전은 일종의 반론에 빠진 것 같다. 인지도와 업적을 높이려면 광고와 가게를 대량으로 내놓고 가게를 개설해야 하지만 가게 면이 너무 많으면 브랜드 가치의 하락을 야기하고 사치품 자체의 고급속성과 어긋난다.LV 는 중국 시장 브랜드의 이미지가 떨어지는 것은 전차적 감안이지만 카티아의 후진은 너무 빨랐다.


카지아는 이런 괴권에 빠져 최근 모니터링에 따르면 광고가 30위 브랜드 중 13개 사치품 중 카지아 광고가 사치품 1위에 투입됐다.


주정이는 카티아의 광고가 이런 대량의 광고투출에 수익을 올리고 지명도를 높였다. 그러나 다른 면에서는 브랜드 예도가 하락했다.홍보가 일정한 임계점에 이르면 브랜드 가치와 실제 판매량에 일종의 상해성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카지아의 곤경은 브랜드 이미지가 떨어지고, 다른 면에서 소비자들이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는 것이다.


‘ 소비자 는 좀 더 고급스러운, 소중들 이 필요할 것 인데, 특히 보석 분야 의 것 이다디자이너브랜드, 정제 브랜드는 중국 소비자의 추종을 더욱 받을 수 있다.카지아는 가장 좋은 사공견에 익숙한 이른바 ‘클래식 ’을 주고받았고, 결혼한 반지, 목걸이, 팔찌는 모두 러브 시리즈가 많다.소비자가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점점 이 제품들을 소비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심지어 이런 제품들을 다시 끼면 신분이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했다.너무 식견이 높아서 LV 와 같다."주정이 솔직하게 말했다.


카지아의 소비군에 대해 간아문은 한 번 토담에서 카티아의 소비자가 젊고, 주로 25세부터 35세까지 여성이라고 말했다.젊은 소비군 뒤에는 패션의 개성을 쫓는 화이트칼라 때문에 브랜드 전체의 고급적인 이미지를 상대적으로 낮추고 있다.


이번 카지아에 대해 지난 1년 매장 10간 감소해 주정씨는 카지아의 관리층이 브랜드 이미지가 떨어지는 것을 의식하고 수축점면의 보완조치를 취했다.


점면, 확장 통제, 리메이크 점포 업그레이드 점포를 줄이는 것은 현재 사치 브랜드가 저조한 시장 환경과 브랜드 이미지를 만회하는 주요 조치로 LV 와 마찬가지다.


카지아공관 샤닝은 지난 한 해 중국에서 시계판매상 가게를 닫았지만 구체적인 수는 중국에서 계속 개점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자가 신세계 (6.46, -0.05, -0.77%), 카티아점, 바로 카티아의 한 손목시계판매점이다. 점원들은 항상 상위권에 오르지 않고 팔리는 시계는 블루 풍선 시리즈, 반부적인 업적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소비자 수요에 따라 영수증을 열고 있다.


그러나 카지아와 같은 그룹의 백작 업적은 양호했고 전 세계 최고경영자 맥진걸이는 그동안 백작 50% 가량의 판매량은 중국에서 왔다고 밝혔다.기자는 백작 공관 왕가혜에게 전보를 쳐서 올해 우리는 이미 심양 남경에서 새로운 가게를 개설했다. 연말에는 청두에서 새로운 직영점을 개설해야 한다고 말했다.다른 비직영점은 중개상과 합작할 것이며 구체적인 수량은 확실치 않다.성장 속도로 보면, 백작은 지난해 보석의 속도가 손목시계보다 높았다.


주정은 백작의 상승세가 괜찮다고 생각했다. 한편, 백작은 시장의 보급력을 넓혔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극단적이어서 일반인들은 그것의 보석을 살 수 없다.이 브랜드의 가치를 모두 보증하다.


카지아 브랜드의 이미지가 떨어지는 또 다른 요소는 모조품이 많다는 점에서 LV 와 유사하다.


예를 들어 카티아의 일반 모델은 모두 금속 소재로 시장에서의 모조품이 많아 브랜드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쳤다.얼마 전 카티아와 1호점 간 침권 소송이 떠들썩했다. 1호점의 드롬클라사, 혜신사 등 판매된'카르티어 백년 클래식'이라는 글자의 반지 등은 카티아에 의해 법정으로 알려져 3방으로 카지아의 18만원을 배상했다.{page ubreak}


 


 서비스 수준, 제품 품질 조성 수치


세 번째, 서비스 업그레이드.카지아는 소비자 고소 측에서도 일부 고소량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제품의 품질에 대해 다른 브랜드에 대해 카지아의 보수 서비스, 제품 품질도 수치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카지아의 중국 시장에 있는 현황을 겨냥한 주정은 브랜드 이미지 대중화, 모조품이 늘어날 뿐만 아니라 서비스와 품질도 하나의 원인이라고 주장했다.


기자가 상하이 헝룽룽광장을 찾은 카지아점에는 국제일선 사치 브랜드가 모여 주위를 업그레이드한 LV 에르메스, 프라다는 걸핏하면 2층의 슈퍼 점포에 비하면 카티아의 좁고 심도 깊게 늘어난 점면이 기세에 비해 조금 뒤떨어진다.


좁고 긴 가게 레이아웃에서 먼저 진열된 것은 카티아의 보석 시리즈, 중간은 손목시계 시리즈, 마지막은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는 액세서리, 책자, 벨트, 가방, 향수 등이다.


카지아문점 앞에도 손님을 맞이하는 점원 몇 명이 서 있었지만 대화는 그들의 주업인 듯 손님이 들어오면 ‘어서 오세요 ’, ‘어서 오세요 ’는 소리도 듣지 않고 업그레이드 된 LV 와 게스트의 열정과 에르메스 점원들의 마음이 선명한 반전, 카지아의 영빈점원들은 여전히 침착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


기자가 가게에 들어서자, 가게 안의 손님이 드물다. 점원이 많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기자가 진지하게 보석 카운터에서 보고 있을 때, 오랫동안 기다리던 점원이 앞으로 가서 문의하여 중간 팔목구까지 갔다.기자가 주동적 으로 옆의 한 남자 점원은 “가장 잘 팔리는 아이템은 무엇입니까?”라며 “LOVE 시리즈 ”라고 말했다.기자를 데리고 보석 카운터로 가는 후 종적이 보이지 않았다.


기자가 또 팔목카운터에 돌아와 한 여자 카운터에 물었다. “제일 좋은 시계는 어디예요?”라고 그녀의 눈꼬리는 얼렁뚱땅 “어디든 잘 팔고 있어요.”그리고 스쿼터를 내려갔다.


결국 다른 남자 카운터가 와서 무표정하게 기자를 위해 봉사했다.그는 카지아의 1대 1의 서비스 원칙을 고수하며 옆 젊은 여성 고객이 기자에게 소개하고 있는 표를 보고 싶었을 때 "우리는 1쌍의 서비스다"고 거절했다.그러나 다른 점원들은 이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하지 않았고, 이 여자는 옆에 서서 기다려야 했다.


  이런 서비스 태도는 남에게 아첨할 수 없다.


더욱더 질적인 것은 버나드 버나드 버나드 카티아 회장의 매체에 따르면 카티아에서 판매한 시계는 5% 정도 보수 기간에 반환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비율은 시계업계 평균 10 ~15%보다 낮다고 말했다.그들의 목표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연수기 내인 품질 문제로 인한 반품률을 3% 로 낮추는 것이다.


하지만 애프터서비스가 그렇게 듣기 좋은 것은 아니지만 퇴출표는 더욱 어려워진다.


최근 많은 매체들이 카티아의 질량 문제를 보도했다.안휘에 사는 허여사는 지난해 47만 위안의 카지아 팔목시계를 샀고 불과 10개월이 지나면 시계안경이 벗겨졌다.허 여사는 5월 2일 상경권에 대해 환불을 요구하지만 카지아 측은 무료 수리에 동의하지 않고 품질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허 여사는 베이징 카티아의 롯데은태백화점 위권행위에 대해 점원들은 반대하지 않았다.


아이러니는 "황제의 보석상, 보석상 황제"라고 불리고 있지만, 아쉬운 것은 중국 시장에서'황제 보석상'의 고귀한 기질을 알 수 없다. 소비자 마음속에도 카지아 1만 원 안팎의 LOVE 계열과 3만 원 안팎의 파란 풍선 계열의 손목시계를 볼 수 있다.


어쩌면 카지아는 지난 4월 11일 타이베이에서 4일간 카지아의 뮤즈연도 최고급 보석전을 개최했다.


이번 보석전은 200여 개를 넘는 보석 작품을 전시하고, 동시에 파리 공수대에 설치된 장치예술을 선보이며 카지아역사의 유명한 네 뮤즈를 개념으로 디자인해 보석 작품을 공동으로 전시한다.


그러나 간아문의 후임자는 위아래로 모색하고 복잡한 중국 시장과 까다로운 소비자를 영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카티아는 다음 LV 로 중국 부호층의 버림을 받아 대중 패션 브랜드로 전락하고 있다.


 고위 동요 간이모르 본부 전임


5월16일 역봉그룹은 2013년 3월 31일 재회연도 보고서를 발표하며 매출소득 101억5유로 전년도 14% 증가 (불변환율 대비 9%), 모리율 0.5퍼센트 상승과 동시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세후 순이익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


아시아태평구는 몇 년 연속 고속 성장을 겪고 나서 골짜기를 만났다.2010 재년부터 2012년까지 역대 그룹은 아태구 실적이 2자릿수의 속도로 급등했다.연간 판매는 불변환율 계산으로 2010년부터 2012년 아태구 실적 증가 속도가 17%, 36%, 46%로 나타났다.


2013 재년 성장이 5% 로 급락했고 매출액은 41억 62억 유로로 전체 매출액의 41% 를 차지했다.중동 (+22%), 유럽 (+13%)과 미국 (+ + 11%)보다 훨씬 낮다.


이보다 보석 부문 18%의 동기 대비 역대 그룹의 최상의 활약이 됐다.보석 브랜드 매장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주력 브랜드 카티아는 지난 1년 매장 10칸을 감축해 집단 전체에 그림자를 씌웠다.


최악의 것은 역봉의 최신 연보에 따르면 불변환율에 따라 역봉그룹의 가죽 제품 판매가 거의 0, 패션 및 기타 부문은 13% 성장했지만, 주로 전기상 Net -a -Porter 라운드에 의한 것으로 나타났다.Net -a -porter 는 지난해 중국 홍콩에 물류센터를 세워 아시아 온라인 쇼핑 이용자에게 48시간 발송했다.


  실적이 하락한 것은 고위층의 교장이다.


루터스 최신 소식에 따르면, 5월 21일, 역봉그룹은 패션과 액세서리 부문 총재와 마크스트 사퇴를 선언했다. 앞서 딘힐, 알라리아, 클라리아, Lancell 등을 맡았다.


누가 Marty Wikstrom 의 후임자가 관심의 문제로 될지.기자는 카티아매체 공관 부서를 전파해 앞서 담당자가 이미 이직했다는 사실을 알며 지난해 말 카티아대중화구 행정총재에 간아문은 이직했다고 밝혔다.현재 공관 두양은 기자에게 간아문은 5월 말 이직, 프랑스 본부로 재개될 것으로 확인됐다.그러나 구체적인 직위는 밝히지 않고 기자들에게 다른 동료를 조회하게 했지만 원고 발고까지 기자는 답장을 받지 못했다.


카지아의 효력 10년 동안 간아모르가 이 뜨거운 감자를 받을지 오래지 않아 공식 소식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간아문재임 10년 동안 중국 시장의 사치품을 타고 빠르게 발전하는 동풍, 상대적으로 다른 시장, 카티아의 중국 시장에서의 표현은 괜찮고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문제는 카티아의 브랜드 이미지가 어떻게 될까?

  • 관련 읽기

瑞士表十年拟降关税60% 短期内价格不会有大的变化

장식품 창고
|
2013/5/28 9:13:00
19

중서 자유무역협정 이호 스위스 명표 기업 서명

장식품 창고
|
2013/5/27 9:29:00
33

2013 전신 여사 패션 팔목시계 정교한 공예가 여성의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장식품 창고
|
2013/5/21 9:48:00
31

톱 공예의 축소팔목 속 절정 작품

장식품 창고
|
2013/5/21 8:57:00
26

데이빌스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 보석 선물 모친절

장식품 창고
|
2013/5/11 21:20: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야고스 삼나무 다원화 도로 는 순조롭지 않다

유명 의류 브랜드 아고르는 2009년부터 의류, 부동산, 주권 투자'삼주마차 전략'에 투자했다. 의류 브랜드 삼삼나무도 최초의 주요 영업을 최초로 시작하는 방직 의상을 리튬 재료로 바꾸고, 아고엘이나 삼나무는 다원화 도로에서 순조롭지 않은 것 같아 최근 두 의류 업체가 겪은 풍파를 함께 살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