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늑대 남자 복장 세 명이 국제 디자이너 를 맞이한다

2014/4/22 22:02:00 10

늑대남성복국제 디자이너

은 2014년 3월 패션권 내에서 이미 속속 널리 알려졌으며, 전 발리 글로벌 창의총감 Graeme Fidler 가 늑대 남장에 가입했다는 소식이다.

라일프라렌, 발리의 그라임 피드레어는 실속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패션 권의 광범한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의 정위적인 성공을 목격한 바 있다. 우리 집인들은 늑대 저조로 큰 카드 디자이너 를 선봉한 것. 필연히 그 미지의 상품패러디자이너와 새로운 비즈니스 패턴과 경쟁을 가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은 3월에 늑대족이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aaaaast)’를 맞은 국제디자이너 ’가 바로 3위를 맞는다.

권내전이 열리는 전 발리 전 글로벌 창의총감 그레임 피드ler 감독을 제외하고는 늑대 남성복 수석 창의총감으로 임명된다.

그리고 이탈리아 디자이너 지아이, 밀라노 디자이너 클린도 늑대 7필을 합류해 디자이너 팀을 위해 패셔니스타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바로 < p >


사전의 Bally 글로벌 창의총감 Graeme Fidler: 설계 한계에 도전하는'책벌레'에 도전하는 < < < p >


'Graeme Fidler'가 영국 동북부에서 태어난 Northe Shields 소진'이다.

청년기는 영국 뉴카슬의 노슨비아대학에서 패션디자인 학위를 획득하며 뛰어난 재능과 고구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바로 < p >


은 2003년에 뉴욕 라프레인 라이언에서 런던으로 임명돼 Aquaascutuuascutum 남성복 계열의 담당자로 임명되었다.

2010년 3월 그레이미피드ler 발리 창의총감으로 정식 임명됐다.

3년 만에 그라미피드레어는 발리의 브랜드 구조와 브랜드를 재조정했다. 원래는 남성복 49% 여성복 비율을 63% 남장, 37% 여장으로 업그레이드해 시장 수요에 집중했다.

바로 < p >


그는 100년 역사 브랜드 발리의 활기를 다시 활짝 피어나는 혁신 정신을 늑대족에게 경복하게 했다.

Graeme Fidler 는 늑대 남장 수석 창의총장을 맡으며 늑대 브랜드 상품기획을 장악한다.

바로 < p >


의 이탈리아 디자이너 지아이 씨가 밀라마 마란칸 패션디자인 교수를 맡고 있습니다.

디자인 경험이 풍부하고, 다년간의 이탈리아 카드가 풍부한 남자, 여장 디자인 경험을 가지고 있다.

제니아 ERMEGILDO ZEGNA 와 호흡을 맞춘 남장 고급 반은 ERMEGILDO ZEGNA 를 위해 다음 시즌 유행 분석과 고급 남성복 제도를 예측했다.

밀라노나 외국 패션절의 패션 시스템 전문 세미나에 참여한다.

모스크바 FINN FLARE -APLEMON 예술총감과 이탈리아 고단 사치품 ETRO 의 고급 디자이너로, 고급관리 및 디자인 능력을 지녔다.

바로 < p >


'GIUSI 디자인 스타일 다원화, 남자 비즈니스 캐주얼 디자인, 현행 비즈니스를 유행하는 트렌드 풍습과 결합, 작품들이 글로벌 곳곳에서 수집된 영감을 많이 모았다.

그녀는 늑대 클래식 비즈니스 시리즈, 패션 비즈니스 시리즈의 기획 및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책임질 예정이다.

바로 < p >


그녀는 늑대 클래식 비즈니스 시리즈, 패션 비즈니스 시리즈의 기획 및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책임질 예정이다.

바로 < p >


‘p 전위의 프린트, 개성 있는 원단, 독특한 코디와 에피소드의 전통 공예를 통해 콜린의 순수한 스타일링에 노출된다.

콜린은 늑대 고단 시리즈의 기획 및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책임진다.

바로 < p >


은 Graeme 씨가 “ 중국이 좋은 의상 브랜드를 선택하고 내 일생의 창의와 영감을 더해 독특한 동양미까지 세계에 다른 중국을 보여주고 싶다.

내가 중국에 와도 내 영감과 디자인 이념을 전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무엇보다 나를 열애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지만, 발굴되지 않는 중국 원소는 패션의 정신과 수법으로 자신의 창작에 한층 더 올라가게 한다.

그는 중국에 와서 중국 문화를 배우고 중국 원소를 발굴할 수 있는 협력 브랜드를 찾아왔다.

바로 < p >


‘p ’을 1990년에 창립해 ‘패션 전승고전 ’으로 브랜드를 격려하게 하는 7필의 늑대 브랜드가 박대 깊고 깊은 중화전통 문화에 적극적으로 발굴하면서 서양 유행의 패션 요소를 자체 디자인에 융합해 중국 전통문화와 현대패션의 창의에 힘쓰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전채시: 의류 디자인

설계 전방
|
2014/4/20 15:18:00
36

영국의 기업인 NEXT를 거울로 삼을 만한 디자인 방안

설계 전방
|
2014/4/7 14:00:00
15

'해파 패션과 디자인 '시리즈 강좌는 동화대학교 복장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설계 전방
|
2014/4/6 16:26:00
76

본토 디자이너 여장이 빠르게 발전할 단계를 맞는다?

설계 전방
|
2014/4/5 16:37:00
16

신예 디자이너 자오웨이, 말사동 피초 전달 에너지

설계 전방
|
2014/4/4 18:03: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CLOT 소속 지선 브랜드 Clottee 정식 입주

CLOT 소속 지선 브랜드 클러치 (CLOTtee)가 YOHO에 정식 입주하고 있다. 상품상가가 있다. 이번 에디슨 (진관희)와 손잡고 케빈 (판세형)과 카누키 쿠이쉬 (창석일수)는'Essential'이라는 제목으로 창작을 했다.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