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즈니스 교담 시 의 예의 소개

2014/5/1 11:45:00 19

상무 교담예의상무 예의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stap ’이 사전에 ( > > 가 < < < < < tttp >


‘p ’은 사람과 대화하기가 가장 어려운 것은 바로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는가.

일반인은 교제장에서 첫 번째 대화를 하는 것이 가장 쉽지 않다.

상대방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성격, 기호와 성품을 모르며 시간의 제한을 받고, 당신이 많이 이해하거나 고려하지 말고, 외람되지 않고 특별한 화제를 제시할 수 없습니다.

이때 현지에서 재료를 취재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하고 적당한 휴식을 취하는 것 같으니 당시의 환경에 따라 화제를 모았다.

친구의 집에서 만나거나 친구의 잔치에서 상대와 주인의 관계는 첫 마디로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과 어떤 선생이 동창이라고 하던가?" "당신과 어떤 선생은 동료입니까?" 이렇게 되자, 옳고 그름에도 상대방의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옳은 것을 묻는 것은 본의에 따라 급전진하여 옳지 않은 것을 알아맞히며, 상대방의 해석에 따라 물길을 따라 상대방의 생활에서 마음껏 이야기할 수 있다.

"오늘의 손님은 정말 많다!" 비록 상투적이지만 다른 화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찬미와 같은 물건은 항상 가장 온당한 시작이다.

주인집 꽃을 찬미처럼 키우다.

바로 < p >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staas)’가 사전의 스탭 가 < < < < < < < < ttp >


이 누구와 10분 동안 이야기할 수 있다면 상대방에게 흥미를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아주 좋은 교제 인물이다.

하지만 어렵기는 쉽지만, 어쨌든 이 난관을 뚫어야 한다.

흔히 많은 사람들이 상대방의 사업에 대해 전혀 인식이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이런 불행한 상황은 줄고, 좋은 사교가 되는 것도 어렵지 않다.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그릇을 이롭게 해야 한다. 비록 한 마디의 옛말이지만, 지금까지도 적용되기 때문에 기업가는 자신의 지식을 충실하게 해야 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as >가 사전의 예절 『


사전의 대화 표정은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친절하게 표현해야 한다.

말을 할 때는 적당히 손짓만 하지만, 동작은 너무 커서는 안 되며, 더욱 덩실거리지 마라.

대화할 때 침방울이 사방으로 튀는 것을 절대 삼가야 한다.

다른 사람의 대화에 참가할 때는 먼저 인사해야지, 다른 사람은 개별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으니, 앞에 방청해서는 안 된다.

일이 있으면 누군가와 말을 해야 한다.

제3자가 대화에 참여하는 것은 악수,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로 환영을 표해야 한다.

대화 중에 급한 일이 생기거나 떠날 때면 상대방에게 인사를 해야 하며 사과의 뜻을 표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일반적으로 질병, 사망 등의 일에 관해서는 안 되고 황당무계하고, 황색 음란한 일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여성의 나이, 결혼 여부를 묻지 않고, 상대방의 이력서, 임금 수입, 가정재산, 의류 등 개인 생활의 문제를 직접 묻지 않는다.

여성과 대화는 상대가 뚱뚱하고 신체가 건강하고 잘 키운 말을 하지 않는다.

상대방이 대답하기 싫은 질문은 추궁하지 말고 상대방의 반감의 질문은 사과를 표시하거나 바로 화제를 옮기는 것이다.

어른과 신분이 높은 사람을 비판하지 않고, 동도국의 내정에 대해서는 논의하지 않는다.

비웃고 타인을 비웃지 않고, 함부로 종교 문제를 논의하지 마라.

바로 < p >


'p'은 대화에서 예의 바른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안녕히 계세요. 등등 일반적으로 만날 때'안녕히 주무세요 ''안녕하세요''부인 (남편) 좋아요?''아이들 모두 좋아요?''우리 나라에 처음 오신 건가요?''우리나라에 온 지 얼마 됐나요?''해외에서 처음 근무하는 건가요?''이곳 풍경을 좋아하세요?''우리 도시를 좋아하세요?''우리 도시를 좋아하세요?''서로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시 만나길 바랍니다.'

"안녕, 주말 잘 보내세요!" "안녕히 주무세요. 여러분들께 인사 부탁드립니다."

"가족에게 물어보세요!" 기다려 주세요.

바로 < p >

  • 관련 읽기

기업 공관 소통

효과적 소통
|
2014/4/23 8:36:00
14

다섯 가지 비결 이 당신 이 고객 분쟁 을 쉽게 해결할 수 있게 하다

효과적 소통
|
2014/4/15 19:35:00
20

사장과 프로그래머 사이에는 어떻게 교류해야 하는가

효과적 소통
|
2014/4/15 17:35:00
25

사람 이 직장 에 있을 때 어떻게 고명 하게 대답 을 해야 할지 간단히 분석하다

효과적 소통
|
2014/4/14 21:57:00
25

职场“宫心计” 助你解除关系隔阂

효과적 소통
|
2014/4/14 20:40: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불량 대출 잔액이 10계 연속 반탄 은감감은 불량 쌍 혐의를 엄하게 제기한다

4월 29일 회의에서 석방된 정보는 비표채권 업무 위험, 즉, 동업업무와 재테크 업무를 어떻게 규범할 것인지 2014년 은감회 감독의 업무관리에 중점을 두고, 양대 업무감독은 연초 은감회 부주석 주석의 결정 방향을 중점적으로 이어갔다.이어 세계 의상 후드 모자망의 작게 엮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