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백화점 소매업 흡수력 저하
의 우연히 상점이 문을 닫고 문을 닫는 것이, 광저우의 우정은 관계를 잘 버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광저우 (광저우) 의 오래된 백화점의 생활이 좋지 않다.
정가광장에서도 경영면적이 1 /3의 액운을 맞고 있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stp)’을 관찰했다. ‘백화점 소매 ’의 흡객력 이 떨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단의 광주 우의가 더욱 심했다.
바로 < p >
'p'은 최근 30년 동안 문을 닫은 것이 바로'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st'를 통해'물관 회사'을 다시 임대할 수 있는 이유다.
바로 < p >
바로'strong '-'백화점 1만 평방미터의 양위 수족관'을 대표님 대표님
'광저우 우의가 아직 철점에 이르지 않았지만 정가광장은 2015년 광주 우의 임대계약이 만료되자 백화점 경영면적을 2만 평방미터로 줄여 1만 평방미터의 면적을 자수족관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바로 정가광장의 소매화 계획에 직면하여 광저우의 우정은 정가광장 경영에 계속 머물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바로 광저우 우의 정가점은 2005년 1월 개업했다.
업계 인사들은 경영 상황은 광저우 우의 체계에서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며 매출액은 본점 다음이라고 평가했다.
바로 < p >
‘p > 기자는 현재 각 쇼핑센터가 소매면적을 줄이고 체험 실태를 늘리고 있다.
순수 소매의 흡수력은 하락해 동업경쟁과 인터넷 쇼핑몰이 격화되고 있으며, 또 한편으로는 중국 경제대환경과 긴밀한 연계와 국가절약풍의 영향을 미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s (광동)’의 12백강 (
'strong ''광저우 우의 영수 강폭 폭이 가장 큰' -'strong '''의 ''
은 일전 중국 체인협회가 2013년 체인 백강기업을 발표하였다.
2013년 체인 백강기업의 판매 규모는 2조04조원으로 전년대비 9.9%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바로 < p >
은 이번 백화점 소매 실적이 하향 중 광저우 우의 실적은 하락폭이 커서 눈길을 끌었다.
바로 < p >
'p'은 올해 1분기에 광저우의 순이익을 양자로 투항하였으며, 모두 두 자릿수에 이른다.
1분기 소득 9억 2억 원, 전년 대비 20.33% 감소, 순이익 0.75억 원, 전년 대비 25.2% 하락했다.
바로 < p >
은 작년 1분기 영업과 순이익이 더불어 하락한 이후 광저우 우의의 마이너스 성장이 1년 동안 계속되었으며, 하락폭이 계속 확대되고 있다.
광저우 우의가 2013년 영업 수입이 40.92억원으로 전년 대비 8.26% 하락했다. 순익 3.09억원으로 전년 대비 19.06% 하락했다.
바로 < p >
은 광동의 12개 백강업체 가운데 광저우 우의가 지난해 8.26%에 달하여 하락폭이 가장 크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분석: < strong >
사전의 strong `가 작지 못하면 바로 난처함 `
은 수입과 이윤의 하락에 대해 광발증권 분석을 통해 회사가 고급 백화점 위주 영업 상태로 삼공 소비 혐의 기간에 충격을 받았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광저우 우의 2013년 연보 ’도 2013년 전체 소비환경이 약했고 경쟁분류가 심해 정부 엄중히 ‘삼공 ’의 소비 영향도 컸고, 본점 인테리어 등으로 영업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바로 < p >
'중김 회사 최근 분석은 광저우 우의 실적이 예상보다 낮았고, 이는 중고소비가 약해 지역 경쟁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중금 회사는 비용율이 크게 상승해 모금리를 삼키는 실적이 개선됐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p ’은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는 것 외에 우의 실적이 떨어지는 이유와 자신만의 원인이 있으며, 구명하기 싫은 업계 인사들이 기자들에게 분석해 광저우의를 고단백화점 대표로 분석했으나, 여백, 태고환의 부상에 따라 광주 우의 브랜드가 약화와 초월해 고단 분야에서 우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중고단에 비해 광백, 천하성, 광저우 우의가 높으면 낮지 않은 자리는 난감한 국면에 직면해 시장 공간이 좁아졌다.
또 경영에서는 광저우 우의가 고위권의 우위를 고수하고, 사고의 보수는 빠른 발전과 전문화 방향을 탐구하는 가장 좋은 시기를 놓치고 있다.
바로 < p >
은 “최근 몇 년 동안 시장에 주목받는 오텔리스 업태까지 광저우 우정도 작년 말까지 시도했다 ”고 전했다.
이 인사는 지적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예측: 올해의 실적 압력이 여전히 ` ` `trong `이 `의 `
사전의 중김사는 광주 우의의 전환 진통기 단기적으로 호전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은 2014년 회사의 수입과 이윤이 여전히 부담에 직면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경제 증속 `절약풍 `등 중고단 소비가 여전히 부진되고, 동시에 지역, 업계 경쟁이 심해지면 회사의 경영환경이 단기간 내에 실질적인 개선이 어렵고, 호전될 수 있을지, 거시경제와 소비자의 믿음이 안정적으로 상승할 수 있다.
중장기적으로 회사의 새 매장 육성 및 비용 통제 상황을 주목해야 한다.
회사의 2014년 실적 부담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홍보증권'은 2014년'공고, 제질, 혁신, 돌파'를 핵심으로 경영 정세를 안정시키며 모바일 엔트의 포석을 확대해 회사를 위한'우의망 쇼핑','우의오레 '신업태를 적극 탐색, 이동 지불 등 O2O 전 채널 발전 패턴을 추진할 계획이다.
바로 < p >
기자도 올해 들어 광저우 우의는 이미 크게 판촉 감소의 영향을 줄였고 올해는 지금까지 5퍼센트 이하의 판촉을 보이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또 한 편으로 광저우 우의가 올해 ‘서비스년 ’ 전략을 제시하고 환시동점은 무료 와이파이, 카운터 내 지불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선보여 쇼핑 체험을 끌어올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이우:성숙한 복장 생산형 기업 연합
- 천지를 대리하다 | 이녕 투기화 비가 와서 입수: 품질에 문제가 있습니까?
- 천지를 대리하다 | 너는 아이디어를 바꾸어 나이키 신발 한 켤레를 사고 싶니?
- 시장 동향 | 면화 하루 한 값 & Nbsp & Nbsp; & Nbsp; 방직 업체
- 직원 | 개발상 석탄 사장이 면면볶음: 목화가격은 10년 새 & Nbsp; 추장 가격은 3할 올랐다
- 산업 집단 | 브리지 경편은 다시 떼를 지어 패를 만들다
-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 상점 창업 9대 주의사항
- 브랜드 건설 | 강소'패션 브랜드 강성 '영광의 꿈
- 주식 학당 | 산주는 어떻게 교환률을 통해 주식을 선택합니까?
- 재경 사전 | 중앙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