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철 각종'노출'룩 습격 준비됐나요?
'봄여름의 기상'을 입고 입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기분이 든다.
올해 미세한'a target ='u blank 'href ='http://www.sjfzexm.com /'의상' '의상' '의상'(A /a)'가 MMM에 대한 추앙 을 받고 강렬한 시각 충격을 받으며, 봄의 현란한 이미지에 부합된다.
바로 < p >
은 모두 여자들이 기질을 높이고 싶다며 치마를 입고 살짝 향기로운 어깨를 입고 바로 달라졌다.
정말 그렇습니다. 이 봄 여름, 당신은 미미한 미트미트미트드레스를 입고 바로'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exm.com /com' 신발'을 배열하고 `가 `A `를 풍기세요.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astap)’가 사전에 (# tttp: # 을 < >
바로'strong '-'향기 숄에 단 한 번 바르기' '-'strong' '' '-'
‘p style =‘text -align:center ’가 ‘strong '‘img border =‘align =‘center ’ src =‘/uploadimages /201405 /201405190519042615. JPG ’(<
'춘미앙하'가 이미 와서 오프숄더도 거리로 오르기 시작했다.
'봄빛 짙은 먹, 향기로운 어깨, 달콤한 어깨, 누구의 의지'라는 여인의 그 한 발림의 향기, 얕고 숨은 유혹은 자칫 시선을 사로잡고, 오프숄더는 여성의 우아함과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다.
바로 < p >
'p'은 매끄럽고 둥글고 촉촉한 어깨 라인도 잃지 않는 오프숄더라인을 통해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지 많은 MMM에게 큰 문제가 아니지만 어떤 오프숄더룩을 선택하느냐는 학문이 있다.
패션에 대한 연구가 있는 주홍 여사는 오프숄더룩이 낮은 섹시함을 과시하고 너무 많이 노출되면 향긋한 어깨가 살짝 드러나야 더욱 유혹적이다.
가슴을 너무 많이 드러내는 경우는 일반인들이 쉽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가려 가리기 ’는 오히려 크게 잘 어울리지 않는 MMM이다.
바로 < p >
'프릴 프릴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입고 소녀 스타일을 프릴리시한 디자인으로 로맨틱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라운드와 오프숄더에 프릴로 연출해 달콤한 청춘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런 오프숄더룩은 과하지 않고 섹시한 목적을 보여준다.
바로 < p >
지금 바로'strong '-'씨다리옷'이 지금 바로'미스 strong' -'의''
바로'strong '' 다리 가늘게 만들어서 윤기 < < strong >
‘p ’의 가장 섹시함과 가장 지성적인 분장을 너무 드러내는 것이 적당히 드러나 당신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다리옷 길이가 다르고 효과가 크게 다르다.
자신의 몸매에 따라 어떤 노출 패션을 가장 완벽하게 선택하는 것은 누구나 원하는 것이다.
스타 저우쉰은 다리룩을 드러내기 좋아하고 짧은 양복 재킷이 활기차고 곧은 선을 그려 멋진 끈기를 그리며 주신애애의 성격과 일치한다.
다층 드레스가 사랑스러운 소녀의 순진한 느낌.
흰 양말 한 켤레를 무릎까지 신어 다리가 가늘고 둥글게 변했다.
바로 < p >
'남경중앙 백화점 양해량은 다리 분장 척도가 사실 중요하고 몸매 자본이 다리룩을 노출하는 것은 과감하게 나오지만, 반대로 완벽하지 않으면 색채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가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재킷과 스커트는 컬러에 호응해 전체적으로 불포화한 컬러를 매치해 디테일한 컬러가 모두 호응한다.
하지만 너무 답답한 컬러를 선택하면 안 된다. 아이스크림색은 좋은 선택이고 누드 컬러로 코디해도 좋고 우아하고 감령이 좋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에 < < < < ahttttp >
바로'strong '(이른 여름 미혹적인 풍상을 보여주는 < < strong > 가 < < < 의 > 이 < 의 < 의 >
‘p ’이 올해 가장 유행하는 크롭탑이 여성의 신총으로 변한 스타일과 개성을 드러내는 디자인으로 섹시한 허리와 은은한 배꼽을 드러내며 독특한 옷차림으로 초여름에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바로 < p >
‘p ’ 주홍은 일반 흑백 스트라이프의 크롭 코트에 검은색 스키니를 매치해 비주얼이 길어지는 느낌을 준다. 검은색 스키니바지는 다리에 더 길어 보이게 하고, 여성을 깔끔하게 보이게 하고 임의로 홀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물론 루즈한 세로 스트라이프 짧은 상의도 괜찮다. 그런 클래식 흑백 컬러가 개성 있는 알파벳 발랄하고 달콤한 하체에 세로 스트라이프를 매치한 스커트를 매치해 배꼽 원피스를 형성하는 느낌으로 엉덩이 라인을 완벽하게 꾸몄고 긴 디자인은 허벅지 를 가릴 정도로 두꺼운 스니커즈를 매치해 매치해 매치하게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SHOW ME THE ME MEY 'X Adidas 전신 연명 시리즈 사진이 공개됐다!
- 전문가 시평 | 기본 면의 이공은 폴리에스테르 롱사 시세가 편약될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 패션 업그레이드 ’ 의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어 ‘ 홍방 재봉사 ’ 가 발원적으로 다채로운 미래를 열다
- 매일 첫머리 | '2019 장안 CS75 PLUS'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회사 뉴스 | AI 기술의'풍화선'!샤브지능 검사 로봇이 인tertextile 가을 겨울면 보조 전시회를 선보인다.
- 회사 뉴스 | 거대한 패권을 가지고 다시 확장엔진을 더하라!항일과 영성이가 세계 1차 PTA 공장을 장악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봐!
- 회사 뉴스 | 패딩 43년, 밀라노 패션주 최강 라인업이 모였다 보스턴 수장
- 조류 풍향표 | 막내 누나가 보면 초가을에는 니트 추천!
- 조류 풍향표 | CIFW 2019:경의 비유미 '류웨이 퍼포먼스 쇼
- 매일 첫머리 | 카운트다운 일주일!2019 중방연 가을 연대 방직 강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