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요구 증가 신발 이행 상태
버약스터 샐리안 컨설턴트 컨설팅 업체에 따르면 최근 20년 동안 중국 소비자들이 신발을 신는 기준이 매우 큰 변화가 발생했다: 예전에는 편함과 내신은 모두 신발을 평판하는 기준으로 오늘까지 설계 수요, 브랜드 의식, 코디의식, 코디렉터리를 설립해 패션에 대한 이해도 커졌다.
"신발에 대한 요구에 대해 더 높고 광범위한 요구가 있었고, 패션은 고위층 소비자들의 첫번째 요구가 많았고, 이들이 자주 걸을 필요가 없었기 때문이다."
신발 이이행점 안내 안내 기자.
보고도 지적하고
소비자
대중, 고급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신발에 대한 수요가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중국
구두 구두 구두
발전이 신속하고 신발의 소매 총수입은 연간 13.7% 이다.
보고서는 2017년 말 5837억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시장 구도를 앞두고 최근 2년 동안 홈 슈즈를 이룬 해외 고단 디자이너 브랜드가 대거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지미츄, Christian
Louboutin, Roger Vivier, Mallo Blahnik 등
브랜드
처음에는 캐버와 아이티 같은 매수점에서 작은 매장을 개설해 운영을 했지만 쓰촨 소비자를 포함해 화제를 모았다.
결국 그들은 자신들이 독립된 전매점을 열어 더욱 풍부한 제품선으로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신발이 없고 시리즈 상품의 브랜드도 협력을 추구하며 신규 업무의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뉴욕 브랜드 Coach 는 새로운 하이힐을 인수 브랜드를 통해 자신의 전형 발걸음을 가속시킬 계획이다.
Coach 는 이미 여성의 럭셔리한 신발과 디자인 및 제조업체 스타트 Weitz -man Holdings LC를 인수해 공식 협의를 체결했다.
인수 후 기획에 대한 Coach 최고경영자 VictorLuis 에 대해 "Coacch는 Su -artWeitzman 브랜드의 글로벌 발전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스타트 위즈맨은 패션 디자인과 편안하고 겸비한 신발과 업종의 지도자로, 카치는 신과 발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에 혜택을 받는다.
관련 링크:
중국은 한국에서 가장 큰 해외 투자 목적국이고 한국은 중국 제3대 국별 수출 시장이다.
업계에서는 한 ·중 ·중 ·중 ·무역구 협정 끝에 최장 20년의 과도기를 거쳐 중국측 영관세 제품은 세목의 91%, 수입액의 85%, 한국측 영관세의 제품은 세목의 92%, 수입액의 91%에 이를 것으로 분석했다.
샘저우 패션업계 인사들은 한국 시장을 가속화시키기 위한 좋은 기회다. "중국 젊은이들이 한국 드라마에 몰두하고 있는 인물들이 옷을 배우고 있는데 국내에서 샘저우복의 팬층도 해마다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천주 세관 통계에 따르면 2014년 천주 대한수출 15억 9억 원으로 39.7% 증가했으며, 그 중 복장 수출은 3억 7억 원으로 전년 대비 2.03배 늘었다.
의류를 매개로, 샘저우에 한국으로 수출 상품을 한국에서는 샘저우에 수출해 디자인을 하고, 무역 열기는 줄지 않는다.
이미 여러 차례 중국 여행을 온 아이코오, 에이코리아 등 한국 브랜드 패션 디자이너 김민정, 지난해 처음으로 디자이너로 샘저우로 찾아와 함께 온 한국 디자이너 10명과 가까운 10명, 그들의 이 목적은 샘저우슈슈 기업의 작업환경을 고찰하기 위해 이곳에 태어나기를 바란다.
진강시 공업디자인과 패션창의협회 상무부비서 진시 교수는 현재 한국의 창의적인 설계력 부여기에 들어갔다. "한국 자체 시장 용량이 너무 작아서 총 인구 5000만 정도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김민정 같은 한국 본토의상 디자이너가 중국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샘저우 같은 의상 브랜드의 도시도 적지 않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커다란 카페 운집 건품 가득 폭발적 분포 —— 미래 ·중국 의류 산업 정상회 재구성 복원 에서 열린다
- 전시회 뉴스 | 브랜드 강소 ·패션 진소 곤소 제21회 강소 국제의류 축제 개막식 및 박람회 성대하게 개막
- 겉감 | 나와 나의 조국 124천수: 조국 자랑!방직하다.
- 겉감 | 한국 PIS 전람회를 방문하여 현재의 시장을 느끼다
- 겉감 | 지속적인 발효, Chanel 취소 홍콩 대수 전언 이 더욱 커지고 있다
- 이번 시즌 유행 | 올해 유행하는 의상과 2019 가을 겨울 6대 코트 트렌드
- 보전을 경영하다 | 화월 추: 옷가게는 어떻게 고객이 착용하는 서비스 절차를 잘 할 수 있습니까?
- 조류 풍향표 | 과학 기술 감각 —— Air Max 720 ISPA 내일 등장
- 패션 브랜드 | 2019 베이징 패션주'미래'로 설련은 공화국 70재에 경의를 표했다.
- 패션 브랜드 | Air Jordan 12 새 검은색 배색 신발은 앞당겨 판매되며 색채의 충격을 연출한다.
- 한국인 은 천주 의 복장 을 즐겨 입는다
- 모방직 업계는 엄동 (엄동) 을 만나 또 ‘ 문 ’ 노선이 포위되었다
- 중국 -동맹 방직업은 협력 추진 산업 업그레이드 강화
- 상해 패션 주 에는 원작 설계 와 바이어 교량 이 원작 설계 상업 착지 를 촉구 했다
- 신장 은 최초 의 전자 상무 시범 기지 를 공포하였다
- 청도 패션주가 곧 지조가 꿈을 이룰 것이다
- 2015년에는 어떤 웨딩싱글 개들이 들어오지 마세요.
- 九月纽约时装周将迎来乔迁之喜
- 강서: 전자상산업원 거래액을 건설하는데 200억 위안을 초과 다툰다.
- 클리버이 2015 가을 겨울 신상품 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