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녁 식사 후 이걸 마시다니 독물질을 깨끗하게 배출할 수 있다니! 아깝게도 몇 명 안 알아!!!

2015/5/14 15:50:00 34

소염 강화의 효능와인식이섬유

  

포도는 예로부터 백과의 종으로 추존되었다.

기침을 멈추고 폐를 촉진시킬 수 있다.

염증 을 없애 화재 를 내리는 효능

.

포도는 수분과 포도당과 비타민A, B, C, D, E 를 함유하여 섬유소, 칼슘, 인, 철, 요오드, 칼륨 등 미량원소를 제공한다.

또한 일정량의 단백질, 지방, 당근, 비타민B1, B2, 사과산 등이 있다.

신체세포의 건강상태를 유지하고, 장기 배독, 정화 기체, 혈관을 연화시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혈중의 칼슘을 골격으로 배송해 뼈칼슘질을 증강시킨다.

하지만 배는 천천히 씹어야 소화도 흡수와 이용을 잘 해 효과적이다.


저녁 에 와인 한 잔 을 마시면 건강 에 좋다

연구진은 흡연자에 대한 실험을 진행해 지난 4일간 200ml 와인을 연속으로 마시며 와인 전후 요액 중 다환방향향화수피의 대사 산소 1 -기 함량 을 측정했다.

결국 흡연은 6시간 후에 한잔 했다

와인

인체혈액 내1 -기 피렌은 요액을 많이 배출한다. 와인을 마시지 않으면 1 -기 피렌이 적게 배출된다.

포도주에는 항암물질이 대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발암물질을 주사한 작은 백쥐에게 이런 와인을 마시면 백지요액에서 대량의 1 - 키피피렌 독소를 배출해 암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포도는 달지만 열량과 지방의 함량이 낮고 중노인들은 와인을 마시면 인체 정화 기관을 돕고 혈관을 연화시킨다.

와인을 마시면 식증, 소화불량, 장염, 만성 인두염 등의 질병에 대해 약간의 보조 치료 효과가 있다.

겨울철 와인 7대 좋은 점

첫째, 폐건조, 기침, 가래, 양혈생근

와인은 감산으로 평평하고 폐는 건조하고 기침과 가래를 제거하고, 양혈생근의 작용이 있기 때문에 목후가 건조하고 간지럽고, 통증, 음암, 가래, 가래, 가래, 가래진 등의 효과도 있다.

둘째, 위장 연동 촉진

와인이 풍부하다.

식이섬유

가장 좋은 위장 청소부.

식당의 음식은 대부분 ‘ 맛 ’ 으로 이기고 음식은 기름거나 맵거나 매운 것을 먹으면 변비를 유발하기 쉽다.

와인 한 잔을 마시면 위장연동을 촉진시켜 체내에 있는 유해물질을 대량으로 배출해 변비를 피하게 한다.

셋째, 간을 보호하고 음주에 적합한 사람

와인은 당류와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간에는 어느 정도 보호작용이 있어 음주 인사에게 적합하다.

넷째, 저혈압, 양음 청열

혈압을 낮추고, 정열을 내리는 효능을 갖추고 고혈압, 심장병, 간염, 간경화를 앓는 환자는 자주 와인을 마시는 데 도움이 된다.

다섯째, 신장 배설에 도움이 된다.

와인은 신장 배설 요산과 통풍, 풍습병, 관절염에 도움이 된다.

여섯 번째, 식욕을 촉진하여 소화를 돕다

와인은 식욕을 촉진시켜 소화를 돕고 이뇨통과 해열 작용을 돕고 고열 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일곱 번째, 그늘이 촉촉하고 소풍

건조하고 소풍의 효능을 갖추고, 기후가 건조할 때, 사람들은 자주 피부가 간지럽고 코가 건조해지고, 때로는 건조한 기침을 적게 하고, 매일 와인을 마시면 건조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 관련 읽기

옷가게의 마케팅 기교 집권

마케팅 수첩
|
2015/5/10 17:47:00
46

가게 장식 의상 전시 함께 잡기

마케팅 수첩
|
2015/5/2 19:19:00
553

브랜드 남장 가맹점 선정 기교

마케팅 수첩
|
2015/5/1 20:08:00
17

손님을 가게에 끌어들인 4대 마케팅 비결

마케팅 수첩
|
2015/4/29 20:35:00
58

호출 센터 전화 마케팅

마케팅 수첩
|
2015/4/28 20:38: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업계의 상록나무는 오랫동안 시들지 않는 슬립 스커트

트렌디한 코르셋 스타일을 말하자면 레벨스커트는 무난한 상록나무다.90년대부터 패셔니스타의 시야로 들어서면서 20여년의 발전변화를 거쳐 패션권의 판타지를 막론하고, 그는 언제나 우뚝 솟아 있다. 언제나 패션 달인과 여자 스타들의 레드카펫이 선보이는 클래식 패션을 이끌고 패션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