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관계: 길 을 둘러야 통할 수 있다

2015/6/22 20:32:00 19

직장 관계

일반적으로 능력 있는 사람은 사무실 관계에 비할 가치가 없다.

그러나 정치는 객관적인 존재이며 정치를 인정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뒷길을 남기는 것과 같다.

만약 네가 이것을 준비하지 않았다면, 여러 모순과 분쟁에 빠질 수도 있다.

직장인들에게는 이런 일들을 제기할 때마다 두려움이 있다.

동료 사이는 물론 부모와 형제자매 사이에도 이런 의심이 생길 수 있다.

사무실을 말하지 않는 것은 원래 중성적인 정치를 잘못 평가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사무실과 결당과 사기, 암쟁, 헐뜯고, 헐뜯는 등 부도덕한 행위를 혼잡하여 “ 사무실이 호랑이 ” 의 편견을 갖고 담호 변화에 이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직장인 신인이 사무실 관계 규준을 정확히 파악하도록 하고 중층관리와 직업화 전문가 담소방 선생이 직장에서 정확한 인식을 줄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옳고 그름을 사랑하는 사람은 반드시 비인간이다.

어떤 사람들은 온종일 남의 프라이버시를 찾아다니며 남의 프라이버시를 퍼뜨리고 시비를 일으키는 것을 좋아하고 천하가 어지럽지 않을 것 같다.

이런 상황에서 벗어나야 하고, 사생활 유출에 따른 좋지 않은 영향을 없애기 위해 사적인 사생활을 사무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게 해야 한다.

동료 사이에는 친구가 될 수 있지만, 가까이 가면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다.

너는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이야기할 수 있다.

뉴 패션

인터넷, 그러나 대화에서 자신의 사생활, 동료에 대한 비난, 미래에 대한 계획 등은 절대 언급하지 말아야 한다.

  

직장인

스스로 자신의 결백을 해야 하며, 트집을 잡아 시비를 일으키지 않는다.

관계를 잘 처리하고 싶다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교환 사고를 잘 하고, 사람을 잘 대하고, 스스로 출발하는 일방적인 관찰과 사유를 바꾸고 상대방의 각도에서 상대를 관찰하고, 상대를 상대를 위해 고려하는 것은 바로 그 곳의 관측이다.

이 기초에서 다른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고, 동시에 자신을 잘 대했다.

사람마다 다른 사람에게서 얻기를 가장 바라는 태도를 하나하나 적어 놓으면 남들이 같은 희망이 있다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이런 항목에서 타인에게 대범하고 대범하게 대하는 것은 인간관계를 처리하는 가장 정확한 태도다.

이처럼 인간관계를 처리하면 더 많은 합리적인 방법이 있다.

… 에

사무실

남녀의 코디는 힘들지 않다.

그러나 남녀관계는 양날의 검보다 낫고, 처리를 하면 자상을 면치 못한다.

더욱이 현재 직장의 스트레스가 점점 커지고, 야근이 잦아지고, 남녀남녀의 정생생생생생생생생은 한 사무실 안에서 지내는 시간이 가족보다 더 길고, 불꽃을 닦아낼 확률은 물론 크게 높아졌다.

경쟁? 투쟁? 연애? 악정? 관계가 이렇게 복잡한데, 자칫 자신의 직업 생애에 미치다니, 억울하지 않겠는가?

그래서 사무실에서 연정이 발생하는 것을 최대한 피하고 일하러 왔으니 일을 위주로 해야 한다.

남녀 동료 간에 함께 일해도 좋고 잡담을 나누며 서로 격려하는 것은 비난할 여지가 없다. 타인을 잘 감상하는 것이 가장 큰 선의이며, 가장 성숙한 인격이지만, 이성 동료 간에 반드시 사무실에서 한 번 파악해야 한다.


  • 관련 읽기

기업 지도자는 자세를 내려놓을 줄 알아야 한다

동료 부하
|
2015/6/20 14:19:00
25

직원 관리의 도: 하늘의 은혜는 없고 큰 은혜는 낳는다

동료 부하
|
2015/6/18 18:03:00
29

직장 관리: 그만뒀다가 진심 들어

동료 부하
|
2015/6/16 18:47:00
32

직장 인간관계의 중요한 법칙

동료 부하
|
2015/6/13 13:35:00
8

직장인들은 부하와 어떻게'공무'를 할 것인가

동료 부하
|
2015/6/12 15:41: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소통을 배워서 낯선 사람은 더 이상 낯설지 않게 한다

생전 없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할 때, 너의 옛일을 너무 많이 이야기하지 마라.당신의 주변을 함부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그때 울리는 재미있는 배경음악이나 바에서 제공되는 맛인 마티니 칵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