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악의적 으로 많은 주식 시장 에서 해해 를 극대 하게 막아야 한다

2015/7/27 11:46:00 36

주가창업판주식주식A 주

시장의 악의적인 행위를 방종해서는 안 된다

바람구멍에 서면 돼지도 하늘로 날아오를 것이고, 불타는 우시시의 시세는 이와 마찬가지다.

'국가대표팀'이 엄호하기 때문에 장르, 개념만 갖추면 바람구멍에 서면 시장의 매매가 뜨거워진다.

하지만 얼마 전 주식시장이 폭락한 것처럼 하늘로 올라간 돼지가 결국 떨어져서 심하게 넘어졌다.

  

주식 시장

믿음직한 힘은 의심할 여지없이 강한 것이다.

7월 9일 상증 지수는 3373시, 짧은 10개 거래가 지난 23일 4100시의 고위에 올랐다.

그 동안 한 줄기 반탄이 이채로운 분포로 이어져 계속 오던 주식이 비일비재하다.

만약 이때 풍구에 처할 수 있다면, 그런 주식의 표현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목원 지분 은 앞서 우시 시세 에서 전통교육 등'대홍대보라'처럼 아니었지만 주가가 백원 대관을 넘어'백원주 클럽'의 멤버 중 하나였다.

그러나 이 주영양 돼지업의 상장회사는 최근 4개월간 생돼지 가격이 50% 폭등했기 때문에 주가가 크게 올랐다.

지난 9일 목원 지분 최저가 32위안, 22일 주가가 80위안, 최대 1.5배, 풍구 위의 돼지가 하늘로 날아오르는 현실판을 연출했다.

목원 지분은 이런 멋진 표현을 하고 뒤의 데이터는 모든 것을 설명했다.

생돼지값이 오르는 동풍에 힘입어 기관과 유람자가 함께 투기하고 짧은 10개간 거래일 목원 지분 8개는 교역일이 만료되며, 그중 3번은 용호방에 올랐다.

목원 지분 단기 주가가 비이성적으로 상승하고 기관과 유람자가 악의적으로 많은 혐의를 받고 있다.

사실상 목원 지분 뿐 아니라 차원이 좋은 주식이 적지 않다.

동화순find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10개 거래일 중 신주를 제거한 후 이미 벼흔 지분, 중항동력, 광집에너지 등 22개 주가가 90% 이상을 넘어섰다.

주식

곱절을 이루다.

회사가 그 회사인지 이 주식의 대폭 상승은 분명히 반탄이 아니라 반전의 의미가 있다.

문제는 개중에 악의적으로 많은 주식이 존재하는가?

지난해 7월부터 시작된 소시시의 시세가 분주한 만큼 황급히 가기도 했다.

비록 시장에서 소가 아직 있다 ”, “ 만소가 기일 수 있다 ” 는 논조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자기를 기만하는 것일 뿐이다.

현재 A 주식은 시장의 인기, 투자자 자신이든 재산 효과 등이든, 우시와 비교해 볼 수 없다.

특히 대폭 하락한 뒤 위쪽에는 거대한 수레판들이 있어 모든 것이 후속 시황의 큰 장애물이다.

이에 따라 급락한 것은 배자, 융자 등 지렛대 효과를 제외하고는 시장 투자자들의 악의도 반성하고, 기구, 유자 등 불명예스러운 역할을 맡았다.

전통 교육, 안석 정보, 폭풍 과학기술 등은 모두 생생한 예다.

일부 업적이 평등한 상장회사들은 인터넷과 연계가 걸려서 자산재조에 관련해 상장회사 ‘일파일파일파일파가 또 일어나기 때문이다 ’는 끊임없이 이득을 내세우며 그동안 ‘명불견전 ’의 전통교육이 ‘스타주식 ’이 되었다.

폭락배경 하락의 전통교육은 68.888원의 저점을 창출해 대응한 복권 가격은 151.60위안으로 최고점 467.57위안에 비해 하락폭폭이 67.57% 에 달했다.

비록 현재 주가가 백 위안 위에서라도 가장 높은 가격에 비해 그 하락폭은 여전히 50% 가 넘는다.

전통교육은 기구와 유휴 악의적으로 많이 생기는'엽기적'이지만, 단지 많은 중소투자자들이다.

악의적으로 헛된 해악성은 말하지 않고 말하지만, 악의적으로 많은 위해성은 무시할 수 없다.

그리고 기관과 유휴 등 악의적으로 많이 하면 결국 주식 투매를 택한다.

주가가 높아질수록 부정적인 영향이 커지면서 창업판 지수 하락폭락이 가장 큰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주식시장은 아직 안정된 시기에 처해 있지만, 시장에서는 큰 자금, 대기기관이 안정된 ‘ 좋은 시기 ’ 를 이용하여 악의적으로 다루고 조종하고 있다

주가가

시장에서 이익을 마구 훔치려고 한다.

이번 폭락의 대가는 거대한 등록금은 비싼 것이지만, 이 등록금은 우리가 공짜로 낼 수 없다.

필자는 시장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감시 부서는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여긴다. 설령 안정된 상황에서도 가만두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시장은 또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등락 정지 제도의 국한성은 개선해야 한다

전문가 시평
|
2015/7/24 9:41:00
32

주식 시장의 동요는 거액의 자금을 은행으로 유입시켰다.

전문가 시평
|
2015/7/23 15:10:00
37

전문가 해석: 신향 화섬유 대개 주식 가치

전문가 시평
|
2015/7/23 12:02:00
60

전문가 해석: 로래 가방적 가치

전문가 시평
|
2015/7/23 11:46:00
53

전문가 해석: 팥 주식 대개 주식 가치

전문가 시평
|
2015/7/23 10:53: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나이크 홍보 Fuelband 팔찌 기능이 소비자에게 240만 달러를 배상하다

나이크와 사과가 함께 집단 소송 사건에 연루되었고, 원천은 바로 FuelBand 팔찌, 내크의 부실한 선전, 제품의 기능이 과장되고 결함, 소비자에게 240만 달러를 배상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