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Lanvin 이 제출한 답안지는 강력한 폭격 후속으로 난제에 직면했다

2016/3/12 16:05:00 17

Lanvin창의총감인사 변동

아마도 많은 사람들에게 독설은 일부 사람들의 타고난 필수일 것이다.

패션 업계에서는 독설은 디자이너 능력을 검사하는 중요한 지표다.

얼마 전 창의총감의 Dior, Lanvin 은 이번 시즌 패션주에 답안지를 제출했다.

Dior

측면에서는 평화일 수도 있지만 라빈이 당한 독설 (독설) 은 거의 전례가 없었다.

많은 브랜드에겐 시즌 창의총감의 디자인을 비판하는 것이 진보적인 볼거리가 되었지만 ‘뚱보 ’ 디자이너 Alber (Albaz) 가 차지하는 14년 동안 Lanvin (Lanvin) 이 가장 잘 표현한 해였다.

이 때문에 그가 떠난 후 창의총감의 후계자인 상황에서 비교할 수 없는 여러 시리즈의 중책자는 디자인 팀의 두 손잡이인 체메나 카메니오와 루시오를 가졌다.

하지만 비교가 되자 통통한 설계 장력을 그리게 된 것은 뻔히 드러났고, 이후 두 사람은 뚱보 같은 불길이 없었다.

판톤이 발표한 2016 컬러의 트렌드에서는 크리스털과 세레니니티 외에도 연간 트렌디한 컬러로, 나머지 8조 톤은 모두 고도의 포화된 색조인 데다 라빈의 시즌 타이틀은 복숭아, 하이라이트, 연보라색 위주로 치러져 있으며, 마지막으로 김속질감으로 돌아온 블랙.

이렇게 보면 어설픈 점이 좀 있어, 동시에 놀라운 점을 찾을 수 없게 한다.

이 때문에 이번 시즌 디자인에서 도약 한 디자이너 두 사람이 쿠시시의 신임 설계 감독을 빌리려고 하는 만큼 과장된 액세서리로 무대 전체를 화사하게 만들어 트렌드 트렌드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그러나 천산만산, 여전히 불길이 이어지지 않는 원인 ——눈망울만 해도

보석 목걸이

흐느적거리는 자태와 귀걸이는 약간 맛이 나지만 너무 시크하면서도 디자인에 대비해 의상은 조연이다.

이에 대해 로빈은'워싱턴 포스트포스터'에서 온 평론가'라빈의 레이스 저고리 저고리'가 우리에게 좋은 옷이 원자재부터 시작됐다.

원단이 반짝반짝 빛나면 색이 풀린다. 아무리 예쁜 프릴 가장자리와 스타일링이 돌아오지 않는다.

—그렇지만 그가 말한 것은 정말 일리가 있다.

한편, 미판 보글의 수석 평론은 한꺼번에 피를 흘리면 더욱 양보할 수 있다.

Lanvin

민망하지만 도리가 없다. “ Lanvin 이 앞으로 발전하려면 수장과 불빛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충분치 않다 … … … … … ….

뛰어난 영도력과 정신 지도자.

과연 라빈은 다음 대책을 어떻게 생각할 것인지 짐작하기 어렵다.

그러나 현재 뚱보는 루빈에게 준 14년 동안'창의설계 총감'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아니다. 더 많은 이들에게'멘탈 리더'가 아닐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Vince 올해 목표 인상 좋은 업적 실현

즉시 뉴스
|
2016/3/12 15:28:00
22

The POOL Aoyama 해체 The Park 개막식 패션으로 변신

즉시 뉴스
|
2016/3/12 12:58:00
29

신수리는 18억 달러를 투미에 전액 인수할 예정이다.

즉시 뉴스
|
2016/3/11 21:02:00
118

비축 솜바퀴가 예기 증강 면가 저위 조정

즉시 뉴스
|
2016/3/11 10:24:00
50

비축 솜바퀴가 나오는 바람소리에 면화 시장이 더욱 긴박하게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즉시 뉴스
|
2016/3/10 9:42: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Banna Republic 가 계속 지치면서'골칫거리'로 표현했습니다.

수익신상품 상장 Gap2 월 판매 개선, 바나나 리플릭이 계속 힘들게 표현,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