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BVLGARI BGRI BGRI BGRI BGRI BGRI BGRI Bgri 바르셀 시계전을 회고해 혁신적인 충격을 뒤흔들었다

2017/3/29 13:58:00 103

보글리크리스신제품 발표회생방송바르셀

보글리 2017 스위스 바르셀 국제시계시계주얼리의 여정 그림에는 완벽한 마침표가 그려져 있다.보글리의 혁신 돌파, 하이라이트가 빈번하게 드러나 이번 전시회에서 빛나는 브랜드가 됐다.

  크리스는 보글리의 인기를 끌었다.

크리스는 지난 22일 오후 보글리 브랜드 모델로 보글리의 글로벌 신상품 발표회를 선보였다.이번 바셀 타임스턴트전 최초로 선보이는 중량 스타로서 보글리의 주목을 받고, 초박한 자동 기계시계를 깨는 세계 기록을 깨는 Octo 133대 Finissoomo Automatic 가 이번 브리핑에 참석해 얇고 간결하고 팔면 신사의 매너로 큰 인기를 끌었다.

크리스는 Octoo Finissomo Automatic 참석, 그리리 신상품 발표회에 참석했다.

브리핑은 크리스와 보글리시안 크리스트윗 바빈씨, 보글리 브랜드 모델인 크리스, 크리스, 조르타, 자스민, 자스민, 캐리언과 레라라라라라 하리와 함께 새로운 손목시계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보글리의 글로벌 미디어 조찬회에서 크리스는 신사 화이트 망토를 착용하고 새로운 Octor를 착용했다. 로마의 손목을 드러내며 중외 언론과의 인터뷰를 받고 있다.보글리의 대변인으로서 "혁신, 다변화, 불상실한 개성, 이것이 바로 나와 보글리의 만남이다"고 말했다.로마에서 온 백년 브랜드와 동방 신입생 세대 사이에 불꽃이 부딪쳐 고전을 연역하는 신생도 있다.

크리스는 글로벌 미디어 미팅에 참석한다.

이어 크리스는 신상품 팔목시계 시리즈를 흥미롭게 관람해 Octo, Serpennt, LVCEA, BVLGRI는 10대 BLGRI의 신제품 가운데 초라비린을 초살했다.

크리스는 보글리시계 신제품 전시회를 관상한다.

  보글리는 세계 기록을 다시 깨고, 고전 환채를 신생으로 만들었다.

보글리의 올해 발표된 새로운 손목시계에는 플래그 시리즈가 신상품을 재촉해 감염력을 더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디자인 이념을 다시 선보였다.

Serpenti 계열의 영사 이미지는 항상 보아의 마음씨가 좋다.지금 영사가 탈바꿈하다.처음 가죽 벨트를 채택해 신규 계열은 300여 종의 바뀐 마법으로, 착용자는 기분에 따라 이 시계의 시계를 마음대로 바꾸어 재질의 현란한 케이스를 매치할 수 있다.손목 사이를 우아하게 둘러싸는 것은 자기 선택이다.

보글리의 새로운 Serpenti 시리즈 손목시계

Octo Finisssimo 시리즈 4회 연속 세계 기록을 깨고, 보글의'초라한 가족'에 새 멤버 두 개를 추가했다.보글리의 전신걸작 — Finissomo — 월드 아투메이틱 시계는 전체 두께가 5.15m에 불과하며 자동으로 체인 체인 체인 체인 심지 두께는 2.23m에 불과하며 다시 시계를 넘어 시계의 극한을 넘어 얇은 자동 체인 체인 가장 높았다.

보글리 Octoo Finissomo Automatic 손목시계

신형 Octo 131 루마는 올해 5개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3가지 디스크 색상을 선보였다.가죽 밴드나 스틸 스틸 사슬을 매치해도 손목과 완벽하게 어울릴 수 있다.로마는 로마에서 온 혈통을 기록하며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있다.

보글리 Octor Roma 팔목시계

이에 보글리는 공식 위신정품 가게에서'즉'즉 예약 '모드, 3종 Octor Finissssimo Automatic, Octo, Octormatic, Octorma, Serpennti 신제품 판매를 열어 마이크로메시지 전문점, 최신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보글리 위신정품 가게 "See Now Bok Now 즉 주문"

  대담하게 보글리 돌파

  바르셀그동안 보글리와 크리스와 전례 없는 생방송 소통을 펼치며 사치 브랜드 고청생방송의 선천을 열었다.이틀 연속 생방송으로 시청자 전방위 전략을 이끌어 온 바그리바셀 시계전을 이끄는 바겔 시계의 신상품을 공개했다.생방송 시청 총량은 5600만 돌파, 보글리와 크리스의 생방송에 전례 없는 열정을 드러냈다. 크리스가 착용한 손목시계도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글리와 크리스가 생방송으로 소통해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3월 22일 캐주얼 룩을 한 그는 처음으로 등장했다.보글리생방송 중에는 팬들과 새로운 시즌을 앞다투어 나누는 보글리의 신상품 팔목시계를 선보여 팬들에게 저녁 발표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그는 또 ‘오 선생님 ’에 화신해 전문 손목시계 지식을 가르쳤다.

크리스 생방송 선표 출석신제품 발표회

이튿날 생방송 중 크리스 크리스탈과 보글리코의 제리스탑 (Christophe) 가 생방송을 펼쳤다.보글리의 Octoo 팔목시계를 시험하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을지, 현장에서 코트를 갈아입고 갈아입은 뒤 스타일링은 여전히 신사적이다.

크리스, 보아 CEO Jan -Christophe Babin 생방송 소통

보아의 시계전문가인 정 씨에게 선생님과 팔목표현인 이비는 그리리의 제표전기를 이끌고 흥미로운 보석시계 지식을 공유하며 이번 연도 가장 주목받는 신상품을 감상했다.

손목시계 전문가가 정식으로 선생님에게 이비에게 생중계 연설을 하다

  • 관련 읽기

어떤 이삭이 큰 다리, 너도 입을 수 있고 봄이면 꽃처럼 아름다워야 한다.

패션 포스터
|
2017/3/27 10:40:00
175

'초조전 '여름 개봉 조리잉 업데이트 달콤한 표지 초양안

패션 포스터
|
2017/3/25 21:46:00
198

장훈은 헤어스타일 역습으로 드디어 판빙빙을 아름답게 한 적이 있습니까?

패션 포스터
|
2017/3/23 11:43:00
132

서해교의 체크 코트 크로스백을 한가로이 거닐고 있는 패션 미남

패션 포스터
|
2017/3/12 14:20:00
120

봄이 되면 어떤 서해교 비행 재킷을 입고 멋있게 입었어요.

패션 포스터
|
2017/2/24 15:41:00
168
다음 문장을 읽다

시의 과학 기술 ——2017 가을 겨울 상하이 패션주가 곧 개막된다.

2017 가을 상하이 패션주는 오는 4월 7일부터 14일까지 멋진 상연을 치르며, 앞서 뉴스브리핑을 열어 이번 행사의 특색을 소개했다.이번 시즌 패션주는'시의 과학 기술'을 주제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