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름에 청바지를 입어서 무덥다고요?모란도, 여기는 세가지 청량입법이 있습니다.

2019/8/12 20:05:00 2

모란도여름청바지에 코디

여름에 가장 싫어하는 사람은 스키니 청바지로 끈적끈적하게 불편해 보일 뿐만 아니라, 남들이 이렇게 입으면 더워 보일 수도 있다.


그럼 데님 아이템은 어떻게 입어야 시원하고 시원해요?오늘 모란도 여장하면 여름 데님 아이템 몇 개 추천해 주세요.

밝은 색깔의 옷을 매치하다

비주얼에 청량감을 더하는 비결 중 하나는 밝은 컬러의 옷을 매치해 청바지에서 상반신을 옮길 수 있으며 여름의 활력감을 느낄 수 있다.

비교해 보면 마찬가지로 반팔 데님 팬츠인데 오른쪽 룩은 여름과 더 잘 어울리지 않나요?

올해는 밝은 컬러의 티셔츠가 패션시뮬레이션으로 화이트 청량지수를 매치해 올랐습니다.

자고홍색 블루 CP, 레드 숄더에 청바지를 매치해 여름에는 변함없는 수법이다.

핑크 맨투맨과 청바지를 매치해 볼륨이 없어보인다.

여름에 짙은 색 청바지를 입는 것은 무덥고 상반신에 노란 티셔츠를 매치해 1초에 청량해지는 것을 시도하는 경우도 있다.

밝은 컬러의 상의가 사람을 고르면, 밝은 색 가방을 메고 온몸을 밝게 한다.


  교묘하게 피부를 드러내는 것을 배우다

어떤 학우들은 색깔이 너무 선명한 옷을 입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교묘하게 피부를 드러내는 것을 배우고 청량감을 입는 것도 자주 시련되지 않는 좋은 방법이다.

일자 숄더에 7부 청바지를 매치해 청량에 살짝 섹시한 느낌을 준다.

숄더에 청바지를 매치하면 일자백보다 스타일링감이 있어 몸매를 가리지 않는다.


네크넥 상의도 올해 유행 트렌드인 데님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다.

Crop top, 청바지에 무심코 스타일을 선보인다.

H 형 몸매의 학생들은 하이웨이스트 청바지를 입고 날씬하면서도 높아 보인다.


 루즈한 청바지를 선택하다

자신의 다리형에 자신감이 부족한 학생은 굵은 다리를 숨기고 시원한 여름을 하고 싶다면 판형 루즈한 청바지를 선택한다.

스키니 청바지는 엉덩이 다리 굵은 여자에게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고 나팔바지나 와이드 팬츠로 바꿔 교묘하게 굵은 다리를 숨겼다.


헐렁한 청바지는 몸에 안 붙고 편안한 데다 바람까지 걷는다.


여름에 비교적 많이 입는 것은 데님 반바지일 수 있으므로 핏이 넉넉한 핏을 선택해 굵은 다리를 가린 것이 더 가볍다.


  • 관련 읽기

35세의 여성은 3가지 요소를 매치하고, Get 이 몇 가지 우아한 패션을 선택해!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2 20:05:00
2

DEYIEC 가을 긴팔 원피스,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2 20:04:00
2

블렌 성사가 올해 가을에 어떻게 셔츠가 줄어들 수 있을까?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2 20:04:00
2

가을은 이렇게 입고, 각기 원기 소녀를 만들어야 한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2 20:04:00
2

봄미다는 가을에 핑크톤이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2 20:04:00
4
다음 문장을 읽다

색상 트렌드 2020년 네가 알아야 할 5대 여장 유행

2020년 색채의 트렌드 트렌드 트렌드에서 색갈색과 중성색으로 더욱 트렌디한 미래풍의 새로운 색채, 따뜻함은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미래가 가까워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