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우쉰 은 파란색 파격파 조립 미니스커트 를 입고 45세 미숙하다

2019/8/24 10:24:00 4

저우신

저우쉰은 1974년에 태어났고, 저우쉰 졸업 학교는 중전학교였지만, 주신은 영화관에서 보여준 연기는 공인적이지만, 모두 그 캐릭터에서 캐릭터를 느낄 수 있는 매력으로 모든 캐릭터가 영혼을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을 뒤흔들었다.저우쉰은 <여의전>에서 여의전 역을 맡았을 때, 그 나이에 대한 수치가 있었지만, 극의 진전에 따라 저우신의 연기에 굴복되었지만, 입소문과 평점이 점점 상승하는 추세를 보여줬고, 주신은 유량 소화는 아니지만 그 영향력은 여전히 크다.

이번 저우쉰 새 영화'침묵'이 개봉을 앞두고 개봉, 시사회에서 한 조의 스타일링이 밝혀지자, 저우쉰 차림으로 시선을 끌었다. 파란색 파마점으로 초단치마, 45세 미매했다.저우쉰 상체는 웨이브 포인트 상의 조그마한 웨이브 포인트, 섹시, 허리를 걷어올리는 핏, 주신의 날씬한 몸매를 선보이며 하체는 검은색 가죽 팬츠와 짧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저우쉰 그 전에 스타일링을 한번 돌아보세요!

1, 화이트 레이어드 니트 +패턴 스커트, 고급 대기

주신은 흰색 레이어드 니트를 입었다. 자유롭게 떨어지는 프릴 테두리를 입고 입체감을 드러내고 겹겹겹이 겹쳐 눈길을 끈다. 하체는 유행하는 깃털 반신치마를 입고 고급스러운 대기감을 과시해 주신의 작은 허리띠를 부각시켜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개미허리처럼 보인다.

2, 스팽글 저고리 +긴 바지

저우쉰 상체는 검은색 스팽글 상의를 입고 조명 아래에 빛을 발하는 광택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하체의 긴 긴 긴 긴 긴 긴 와이드 팬츠에 시선을 끌었고, 주신은 짧은 머리를 자르고 멋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3, 화이트 니트 +스트라이프 롱 팬츠 심플해 날씬해

저우쉰 상승은 흰색 니트를 입고 하체에 스트라이프 롱 팬츠를 입고 심플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각이 날씬해 보인다.저우쉰 손에 원형 가방 하나를 들고 있어 세련된 감각이 돋보인다.

4, 컬러 스트라이프 니트 +미니스커트, 활력 감수 연령

저우쉰 상체는 컬러의 니트,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에너지 감축연령감을 주었고 하체의 초단치마를 연출해, 하얀 다리, 피부가 뽀얗고 유창한 선도 부럽다.

너희는 주신의 스타일링을 좋아하니?환영합니다!

  • 관련 읽기

주정정 후드 트임, 저스틴 옷 찢어진 동굴,'거지바람'은 또 불에 오르는가?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3

정수연 씨 얼굴 화장 너무 놀라요!곱슬머리 에 붉은 치마 를 입고 청순한 외모 에 뛰어나다

스타 옷장
|
2019/8/23 12:53:00
0

리사 새로운 스타일의 상선, 역시 가죽 부츠의 스타일을 매치해도 이렇게 큰?

스타 옷장
|
2019/8/23 12:53:00
0

유약영 은 평범한 복장 을 여신감 을 드러내 가장 아름다운 마을 꽃 을 화신 했다

스타 옷장
|
2019/8/23 12:53:00
0

곽벽정 고개 트임 드레스 참석 행사, 소로향 어깨의 지성, 발량 놀라움

스타 옷장
|
2019/8/23 12:53:00
0
다음 문장을 읽다

현아의 민낯 사진, 진용이'성형'처럼 공개됐다. 나이 든 이웃집 아주머니 같다.

지금 현아라는 이름을 언급하면'한국 섹시퀸'이라는 신분 외에도'현아풍'이라는 의상을 떠올리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