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각 브랜드를 해독하여 범객의 일에 합병하다.
‘p ’이 2년 반 창업 과정을 보니, 마치 엎치락뒤치락 뒤치락 뒤치락한 여울의 미경이 지나가고 단고 오미 체험.
단기간에 시련을 이겨야 할 모든 것은 자신의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알고 있던 상식을 더욱 깊이 이해하게 한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_c.aastp'을 통해
바로 < p >
‘p ’은 사실상 작년부터 초각 판매소식이 끊임없이 전해졌다.
한 당초 현재 고관M 은 당시 많은 바이어들이 구입 초반에 오6개 인수자가 가격 협상 단계에 들어섰다고 밝혔다.
허효휘는 당시 언론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모퉁이 슈퍼마켓을 위해 단순 재무 융자를 지탱하기 위해 올해 수직전기 업체를 돌입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 M'은 인수 및 미래 발전 등 많은 요인으로 최종적으로 선택한 것은 노동가범객과 합병했다고 밝혔다.
허효휘는 년 전 진년과 두 번 만나 연휴 이틀 전에 최종 의향을 확정하고, 년 후 세부 단계에 들어서며, 현재 창고를 옮기는 중, 2주 후각에 범객판매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사전의 자금 결핍은 초각 인수의 가장 중요한 원인을 찾고 있지만 자금이 부족한 배후 원인은 무엇인지 알고 있다 < < p >
바로 < strong >의 < 융자 난제 < < < < < < >
이 2010년 11월 초에 출두할 때, 바로 범객의 풍광이 가장 큰 순간에 각종 범객체들이 빨간 인터넷을 이용하여 인터넷의 원창브랜드라는 생각도 업계 탐구 및 창업의 열기가 되었다.
바로 < p >
은 베커들의 가장 전성기를 겪은 허효휘를 마찬가지로 이 기회를 보았고, 문예 청년 소청신 스타일 으로 인터넷 오리지널 브랜드의 세분시장을 채택했다.
바로 < p >
‘p ’은 조효휘의 융자 데이터를 드러내지 않았지만, 신랑과학기술에 따르면, 그 천사 자금은 1000원 안팎으로 2011년 말 새로운 투자자를 도입하였고, 금액은 처음 융자보다 조금 낮았다.
이들 자금은 대부분 전통 기업의 배경이 있는 사람들로, 예를 들면 탐로자의 전 부사장인 펑철림 전 부사장이다.
바로 < p >
은 자본환경의 악화에 따라 전업체들이 모두 융자 난제를 맞고, 대량의 사치품, 화장품류 전자상과 단매 사이트가 도산하면서 초각 융자 난제에 직면했다.
바로 < p >
‘p ’은 투자자들로부터 온 소식에 따르면 2011년 7월 초에 KPCB 와 접촉한 적이 있는데, 쌍방은 이미 투자 의향협의서를 체결했으나 투자 환경의 급전진하여 이번 이야기의 비슷한 융자를 요절했다.
바로 < p >
‘p ’은 일찍이 초반에 일했던 직원이 신랑과학기술에 따르면 이번 융자 실리는 팀에게 적지 않은 타격이 있었고, 전기 상들이 추운겨울이 다가오면서 2011년 말까지 팀의 축소와 최 60명의 팀을 30여명으로 조정해 이로써 원가를 낮추었다.
바로 < p >
은 이 비용이 심각한 전기상들은 단지 컵 급여에 불과하지만 2012년 초반에 구매자가 초각을 찾기 시작했고, 애초부터 구매자를 구하기 시작했고 허효휘는 판매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신랑과학기술에 따르면 당시 허효휘는 범객의 창시자 진년과 교류가 있었고, 이후 범객들이 매수하는 초각에 소문이 돌았다.
바로 < p >
은 1년 만에 범객이 최초에 올리브를 신출한 것으로 범객이 발표한 정보에 따르면 현금과 주식을 교환하는 형식으로 전자수매 초각각각으로 범객을 합병할 예정이며 초각의 평가는 천만위안 위안급에 이른다.
바로 < p >
바로'strong '-'마케팅의 유혹'을 비롯해서 < < < < < < < < < 의 < 의 >
은 이미 범객의 전거리 조작 프로젝트에서 왕라담 광고영화 창의제작 및 업무를 보급했던 허효휘에게 시장 마케팅은 분명 잘하는 일이다.
초반에 초반에 작은 풋풋한 문예 격조로 정교하게 제작된 그림에 맞춰 많은 사용자의 눈길을 끌었다.
바로 < p >
은 이 위치에 맞추기 위해 초상선 때 대규모의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으며, 이 안에는 원가 낮은 웨이보 등 사회화 언론이 보급되며 대규모 쿠폰을 발급하는 것을 포함했다.
각종 판촉 활동은 초각의 이윤을 심하게 낮추었다.
그러나 M 은 신랑과학기술에 대해 판촉의 목적을 라신, 프로젝트는 조기에 이윤으로 따질 수 없다고 설명했다.
바로 < p >
‘p ’은 초각 ‘문예소 상큼 ’의 위치로 그 제품의 중저가를 결정했다.
이런 상황에서 대규모 판촉은 기존의 이윤 공간을 더 좁게 하고, 2011년 말 첫 융자 기본은 이미 다 썼고, 이 해 초 매출액은 약 1000여만원으로 가까스로 지탱할 수 있지만, 이 데이터는 거액의 손실보다 훨씬 낫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은 2012년 초반에 직면한 갈등이 집중되기 시작하여 가장 첨예한 신객이 부족하지만 당초 자금 난관에 직면했다.
바로 < p >
‘p ’은 당시의 외부 수치 초반에 가장 많은 ‘성가가 일치하지 않는 것 ’을 꼽았다. 예를 들면 전체 스타일은 ‘풋풋함 ’이 아니다. ‘a href =‘htttp://wwww.sjffzm.com /target =‘u blank ’의 의상 ’이 사전의 품질이 이전보다 못하다.
당시 허효휘도 이 문제를 알아차렸고, 그는 2012년 7월 한 포럼에서 이 문제에 대해 이미 주의를 기울여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조절'은 쉽지 않다. 공급 연쇄에 관련된 문제인데, 초각 창업팀에 대해 특별한 강대한 `a href ='http://wwwww.sjfzm.com `target =`u blank `의 의상 `에 대한 공급 사슬에 결함이 있음을 의미한다.
바로 < p >
은 2011년 7월, 일찍이 매체에 노출된 바 있다. 초기에는 베이징 동물원 등지에서 구매하는 것이 업계 내 속칭'서류 상품'이라는 제목으로 허효휘가 웨이보에서 부인했다.
바로 < p >
은 "당시 초각 충돌 규모를 담당할 때, 채굴을 담당하는 사람이 신제품에 급급하기 때문에 구매 의류를 구매하는 경로가 분산되어 일부 상품이 이런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초반 직원들은 그러나 정면적인 효과를 많이 가져오지 않았고 오히려 스타일의 불통일과 품질이 떨어지기 때문에 유실됐다고 말했다.
품질에 문제가 있는 것은 공장이 가끔씩 통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초각 구매 규모가 비교적 작고, 의가력이 부족한 단계이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체인이 부족한 다른 결과를 공급하는 것이 상품의 회전 속도가 따라가지 못한다.
상기 전 직원들은 타오보의 원작 브랜드를 신랑과학기술에 소개했다: 공급 체인이 잘 되어 있어, 이 가게는 < a http: www.sjfzezm.com > target = ""U blank ">에 이르기 때문에 < < < 100 켤레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당초 15일간 주문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1 -2개월에 상품을 보태고 있지만, 이때는 이미 판매 열도를 넘겼다.
"처음부터 마케팅 투입 통제를 하면 조금씩 조금씩 천천히 하면 결말이 달라질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초각 미래 `
‘p ’은 범객 인수 당초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업계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두 가지 견해를 가지고 있다. 답이 부정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초각 규모가 작고 충실도 높지 않은 인터넷 오리엔테이너 브랜드, 범객이 체신하는 상황에서 인수할 필요가 없다.
바로 < p >
‘p ’은 또 다른 사람들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는데, 범객이 초에 여러 브랜드의 탐색에 도움을 필요로 하고, 범객의 해양 고객의 세분탐구를 위해 새로운 길을 탐구하는 것은 고객의 모든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은 어렵고, 한도의류 등은 이미 여러 브랜드의 포석에서 각각 45개의 세분브랜드가 있다고 생각하며, 게다가 초각에는 범객의복과 스타일에 중첩한 곳이 있다. 범객들도 맹목적으로 확장하여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다.
바로 < p >
‘p ’은 진년에 가까운 인사들에 따르면, 인수 초각에 이런 행동이 많았고, 허효휘 그룹이 범객으로 복귀하기를 바란다.
바로 < p >
은 사실상 2012년 초보적인 인수 의사소통 중 진년부터 허효휘가 범객으로 돌아가기를 바란다.
범객이 오늘 발표한 게시판에는 허효휘의 구체적인 직무에 대해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지만 계속 운영 초각만 쉬웠다고 한다.
바로 < p >
은 2011년 5월 허효휘가 신랑과학기술전문인터뷰에서 창업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 창업은 실패율이 높은 일이다. 이 시오시간을 최대한 내보내기 전에 성공하지 못하면 내가 재기할 기회가 있을 수 있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aaaast'는'a href ='http:'http:'http:'www.com /news /news /news /index (f.aastp)'에 대한 브랜드를 합쳐 '' 브랜드''를 합쳐서 창업 성과를 계속 보존할 수 있으며, 범객들이 상대적으로 성숙한 공급 사슬링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으며 플랫폼이 있는 유량은 이미 좋은 결과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 직원 | 청두는 구두류 제품 등 4개 국가급 질량 검사센터를 건설할 것이다
- 패션 포스터 | 보인슈즈 패셔니스타의 금전
- 세계 시각 | 아디사 는 중국 체육 대표단 베이징 올림픽 수상복 을 발표했다
- 기업 정보 | 百丽国际7月17日股票价格走势
- | 特步国际7月17日股票价格走势
- 기업 정보 | 중국 동향 7월 17일 주식 가격 추세
- 기업 정보 | 체육 7월 17일 주식 가격 동향
- 기업 정보 | 이녕 7월 17일 주식 가격 추세
- 기업 정보 | 오강 올림픽 예절 장비 가 베이징 을 선보였다
- 기업 정보 | 변환 으로 해독 해 본 것 은 유행 을 따르는 것 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