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삼륜차 를 타고 화물 을 보내어 아동화 로 된 악어 가 되다

2008/2/27 0:00:00 10413

아동화

그의 16세 중학교 졸업은 심양 심양 심천에서 삼륜차 배달 발송을 시작으로 어렵고 고생을 겪고 기업이 한때 도산 위기에 처했다.

1333. 그는 불요불굴하며 용감하게 항쟁을 벌이고, 마침내 복잡한 외곽 상가에서 자신의 앞서가는 지위를 수립하고, 풍부한 운작 경험을 쌓고, 순조롭게 자신의 외무, 미국 스노비 등을 운용하며, 이 천주 구두업 기지에서 민족 브랜드를 세우는 비즈니스 스노비 등을 조성했다.

창업 스토리 1333 더블스커스 악어 (하) 소년 (하) 가파르다 (하) 중학교 (하) 졸업 (하) 즉 동북 (하) 를 뛰어 (하) 창업 (하) 로 돌아간 지 얼마 되지 않아 또 남하 광저우 (하) 로 돌아가 (하) 로 무역 (하) 로 돌아가 혈화 (하) 세례 (하) 에서 독특한 창업 이념 이념 (하) 는 선배 손에서 바통 (하) 를 이끌고, 분량 있는 스니커즈 브랜드 를 만들기 시작하다.

16세 소년이 간신히 동북을 뚫고 간신한 심양.

새벽 4시, 날이 밝지 않았는데, 황은 이미 일어났다. 당일 화물인 신발을 준비하며 삼륜차를 밟고 곧장 신발 도매 시장으로 달려갔다.

창고에서 도매 시장에 이르기까지 삼륜차를 밟는 데는 한 시간 넘게 걸린다.

이는 16세 초부터 심양까지 매일 하는'공훈'이다.

"그때는 새벽 4시에 일어나야 하고 배달을 늦어서 시장에 도착하면 모두 다 잃어 당일 장사는 안 된다.

살다보면 삼년이다."

그는 "심양의 삼륜차가 천주와 다르고 천주 1륜은 앞의 두 바퀴 뒤에 있고 심양은 2차의 좌석이 앞에 있고, 1차의 운전좌석은 그 후 현지 속칭'나귀'라고 불렀다.

그때 차에 접은 물건은 사람보다 더 높았고, 차를 타고 몇 킬로미터를 걸을 때, 기량을 시험할 수 있었다."

1992년 남기창업유한공사는 심양에 동북사무소를 설치했다.

대외 세계의 동향으로 초중학생 졸업의 황은 학학을 버리고 장사를 버리고 동북을 뛰어다니며 세상 경험을 쌓았다.

그가 차를 타고 물건을 배달하는 날은 힘들지만, 그는 신발상과 깊이 사귀어 많이 배웠고, 또한 장사 왕래의 일부 규칙을 깊이 이해하게 했다.

또 광동 창업에 고독하고, 남치 창업은 황영치 모친 황영치 (2005년 새 1라운드 (황) 가 창업한 후, 황 (2005년 새 군으로 장교하여 중외합자 기업이 되었다.

남기의 발전은 1990년대 다수의 백수봉가와 유사한 기업과 유사하다. 여러 대의 구식 재봉틀과 사장이 직접 생산에 참여했다.

1996년에 구두무역시장에 일정한 경험을 쌓았던 황혼은 심양에서 천주로 돌아가는 회사 본부를 모았다.

한동안 일했던 후 그는 포기하던 학업을 다시 주워 학교로 돌아갔다.

1998년 3년간 대학과정을 고친 황황은 다시 공장에 들어가서 신발 디자인개발에 종사하며 생산 관리, 원료 구매 등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다.

자재 공급상과 접촉을 촉진하고 날카로운 비즈니스 의식을 촉진시켰다.

그는 구두원자재 시장 공간이 거대하다고 느꼈다.

그는 다시 나가서 장사를 하는 생각을 낳았다.

그는 1999년 가을 광동 심천 도매 시장으로 남기상무역 상점을 개설해 옷감 도매 사업을 했다.

이 결정에 대해 그는 “ 광동에서 나는 공장에서 배운 것을 많이 배웠다.

만약 이 기업에서 계속 광동에 가지 않았다면, 나는 오늘 이 자리에 앉을 수가 없었다."

그는 비즈니스 비즈니스가 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적한자자자자자자자자자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

벌써 반년이 지났는데 주문서는 몇 획을 만들지 않고 장사가 썰렁하고 상품이 대량으로 매점되어 회사가 곤경에 빠졌다.

심양에서 고생을 했지만, 이번 창업에 대한 투자는 혈혈이 없는 듯 가족을 볼 수 없다.

"나는 몰래 울었다!"

황은 마치 당시의 궁지에 처한 처지를 나타냈다.

13% 는 회사에서만 이룰 수 없을 때 직원들은 그들에게만 있는 1만 위안의 저축을 꺼내 그에게 빌려 주었고, 어려움을 도왔다.

그는 애초에 도와준 직원들에게 감격했다.

한 무리의 친구들이 지지를 받고서야 포기하지 않았고 지금까지 견지했다.

“ 광동 거래에서 수십만 위안의 돈을 벌었다가 사업이 곤경에 처했을 때 이웃이 핸드백 장사를 하는 사장이 그에게 “ 광동에서 장사를 하는데, 앞으로는 네가 돈을 아끼지 않고 먼저 하는 것을 보고 먼저 관계를 맺는 것이 먼저다 ” 고 말했다.

일말일깨워 꿈에서 그는 자신이 ‘ 좌상 ’ 이라는 습관을 검토하고 적극적으로 출격하여 업무를 주요 고객에게 중점을 두고 더 이상 주문서를 만들지 않았다.

그는 이 관계에서 상업정보를 얻기 시작했다.

‘ 순수 ’ 브랜드는 4000톤의 천이 필요하다는 것을 그가 알게 되었다.

그는 능동적으로 협상에 나서니, 성사되었다!

“이 한 획은 십수만 야드를 거래했는데, 1야드 당시에는 3 -4원을 벌 수 있었다.”

그는 자신이 이 천에서 수십만 원을 벌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주문이 성공한 후 그의 옷감이 빠르게 성장했다.

“나는 내가 운이 좋다는 것을 느끼고, 해마다 큰 단지가 있다.”

이후 몇 년 동안 사업이 순조로울수록 더 커진다.

2005년까지 그의 남기상무역 회사는 이미 코다와 Sony 가방, 리박스, Adidas 등 국제 브랜드가 중국 대륙 및 아시아 지역의 지정 공급업체가 되었다.

그는 이차 창업에 이어 2005년 말부터 황황동 (黃東) 의 장사가 한창이다. 남기사 이사회 회장의 명령을 받았다.

당시 남기부기창업회사 이사회가 새 주주주에서 퇴출한 후 회사는 대임당직을 맡을 사람이 필요했다.

성격이 명랑하고 젊고 힘찬 황력은 이사회 멤버로 뛰어드는 시선을 나타낸다.

자신의 상업 생활을 두드러지게 하는 가장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다.

광동회사는 자신이 한 손에서 한 수 없이 만들어졌고, 지금은 사업이 한창 무성하고, 광활한 공간이 시급히 개척해야 하기 때문에 버릴 수 없다.

“성격의 취향이든 감정적으로든 무역회사를 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한편으로는 나의 성격도 무역에 적합하다.”

그가 말했다.

그러나 감정과 사상의 격렬한 투쟁을 거쳐, 그는 결국 늙은 세대의 부담을 받아 남기창업의 2차 중임을 창업하기로 결정했다.

민족 브랜드 (홍콩) 국제 지주회사를 창립하고, 예진취한 그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국내외 아동화 업계의 최신 기술과 발전 추세를 파악하고, 브랜드를 다시 정착시켜 순순한 지주회사를 세우고, 미국 스노비 (홍콩) 공동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 냈다.

2006년 그의 손에서 탄생한'얌전한 개 '브랜드가 중국 국가 면제 제품'중국 유명 상표'의 신청도 곧 완성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측은 올해 2회 FLASH 대회를 완료하고, 인터넷 자원을 이용하여 최초의 어린이 브랜드의 인터넷 FLASH 대회가 일정한 최고조에 달했다.

한동안 창립된 브랜드 인지도가 국내 어린이 집단에서 급격히 올라갔다.

그는 유분량 있는 민족 브랜드를 기업이 발전하는 장구지계로 자신의 책임이 중대하다고 생각한다.

비즈니스 커뮤니티 커뮤니티 커즈가 브랜드화 시대에 진입할 예정이며, 시장 성인 브랜드에 대한 선두적 역할 (하) 일찌감치 업계 측면에서 현재 국내 아동화 시장이 2000년 운동화 시장처럼 신속하게 탄생해 애드랜드 특보 이런 브랜드를 어떻게 보십니까?

'황'이라고 불리는 아직 아동화 시장이 성숙하지 않으니 누가 먼저 하는 것인지.

아동화 시장이 나타난 ‘안달 ’이라고는 말하기 어렵다. 어린이 소비 브랜드는 성인 소비 브랜드와 다르기 때문이다.

아동화 소비층은 어린이, 대부분의 구매는 부모의 영향을 받는다. 어린이 성장이 빨라진다. 각 연령단계는 사물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성인이 사물에 대해 비교적 성숙한 취미와 인정, 그리고 아동화의 시장가격은 성인화를 초과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더욱이 아동화의 이윤이 낮아, 시장 전체가 최근 몇 년 만에 큰 브랜드를 지탱하기 어렵다.

성인 브랜드의 발전은 아동 브랜드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다!

푸젠 아동화 업계의 미래 발전 경로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비즈니스는 백가쟁명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다. 업계는 시간이 길지 않다. 브랜드의 강약 분화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

복건구두업은 전국에서, 전 세계에서 생명력은 매우 강하며, 스니커즈의 발전도 브랜드화, 전매화 경영의 시대에 진입할 것이다.

문화캐통에 대한 단계적인 경영 (CARC) 에 대해 국내 구두업은 주로 해외 카통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를 때리는 데 적합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아동화 기업들이 스스로 카드를 만들어 다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카툰 브랜드의 단계적인 경영은 기업의 장기적인 전략을 창출해야 브랜드가 축적되고, 자신의 지식 소유권도 브랜드 독유 문화의 내포를 갖게 될 수 있다.

다브랜드의 운영은 기업이 각 단계의 시장 수요에 따라 마련된 전략이다.

비교해 보면 대리 카통 브랜드의 효과는 단기적으로 시장을 점유하는 데 이롭고, 자창조 브랜드를 발전시키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에 필수적인 전략이다.

카툰 브랜드 문제에 대해 13% 를 언급하고, 한 상표가 권한이나 레이동의 경우, 다소 어지럽고, 아동시장의 발걸음은 비교적 비교적 복잡하지만 시장은 완전히 무질서한 시기가 지났다.

우리는 카툰 문화와 전통 브랜드 문화 사이에 독특한 이미지를 창조하기를 바란다.

브랜드에 대한 많은 브랜드들이 전매를 준비하고 있다. 국내 스니커즈 기업의 자유 브랜드가 언제 전매를 이룰 수 있을까?

사실 우리는 2년 전 의제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가게를 개업하기는 쉽지만 성공할 수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현재 적지 않은 브랜드들이 전매를 준비하고 있는 일을 우리는 기대하고 있어 장래에 일포를 쏘려고 한다.

인재 회수 기회와 운에 관해

황: 개성 운명 영향.

나는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기만 하면 직원들과 단체도 성실하게 대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줄곧 한 가지의 태도를 가지고 있는데, 네가 감히 나와 나와 사업을 창립하면 반드시 그에 맞는 보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좋은 사람은 좋은 대우를 해야 한다.

기업은 인재를 붙잡으려면 반드시 복지를 발전시켜야 한다.

물론 인재를 얻는 데는 때때로 인연과 운도 필요하고 어떤 사람은 포부를 갖고 돈도 아닌 플랫폼과 사장의 절대적인 신뢰가 필요하다.

가리스 (으) 의 인상 (으) 이 (으) 를 나타내다 (으) 는 강호와 의협심이 있다. 호쾌하고 소탈하다.

어쩌면 그의 소년과 백화점 강호를 걷는 시련과 연관이 있고, 혹은 타고난 의협적 호정이나 처음 만나게 되면 옛 친구와 오랜 친구처럼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누구든 친구가 될 수 있다.”

그가 말했다.

바로 이런 사해 안에 모두 형제의 호기심을 가지고, 게다가 평상시에 성실하게 사람을 대할 수 있다. 그는 창업에 어려움을 겪을 때 직원들의 빈털터리를 얻고, 동시에, 몇몇 국제 브랜드들이 그와 교제한 후 중국 유일대급 업체로 지정하고, 또한 이런 스타일로, 회사에서도 인간화 관리를 추진하고 친화력을 퍼뜨리는 분위기다.

원재료 공급상으로서 황후는 무역과정에서 적지 않은 해외 회사와 접촉하여 중학교에서 좋은 관리 경험이 많다.

그는 홍콩 자본 기업의 사장이 제도 기초에 인정을 섞었다고 분석했다.

그는 홍콩 자본 기업의 관리 방식을 비교적 좋아한다.

그는 남기와 직원들의 사상적 동태와 수요를 잘 이해하고 있다.

직원들은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직접 입장해 기업의 지도층의 따뜻함을 느끼게 했다.

세계 창업 실험실 (elb.icxo.com)이 가족을 대하는 것처럼 직원들을 대할 수 있다고 그는 늘 말했다.

평소에는 직원들의 급식들이 직접 여쭙고, 모든 요리를 스스로 시도해 인정해야 정식 식당 레시피를 갖게 된다.

같은 해마다 단오절 또는 기타 명절, 직원들이 무엇을 먹으면 그는 먹을 것이다.

남들이 잘 아는 가사가'세월을 나타내고 풍류를 두려워한다'처럼, 그 이름처럼 호탕하고 당당하고, 대담하게 선두를 세운다.

(여진진) 인물 명함

  • 관련 읽기

델혜 정명량: 직원들도 회사 파트너

유명인 인터뷰
|
2008/2/27 0:00:00
10571

夯实内功 步步为赢

유명인 인터뷰
|
2008/2/26 0:00:00
10622

왕해: 나는 시종 ‘시장 일병 ’이다.

유명인 인터뷰
|
2008/2/25 0:00:00
10494

왕진도: 세계 브랜드로 가는 새로운 길을 걸어본다

유명인 인터뷰
|
2008/2/25 0:00:00
10488

유소표:22살에 잎새 구두업이 되어 문지기

유명인 인터뷰
|
2008/2/5 0:00:00
10799
다음 문장을 읽다

발에 장갑을 끼고 재밌는 Vibram 오지화.